NAVER

질문 오피스텔 (원룸,19층) 에 요즘 이상한 벌레들이 자꾸 보여요 도대체 이게 무슨 벌레들이고 어떻게해야되나요?!
비공개 조회수 1,112 작성일2017.07.23
겨울에 이사와서 봄까지는 벌레를 한마리도 못봤는데 여름이되니 벌레가 보이는건지 요근래 이상한 벌레들이 항상 나타나요ㅜㅠ 집 더러운거 싫어서 화장실이든 어디든 늘 깨끗이 청소하고 거기다 일주일에 두번씩은 화장실과 싱크대는 락스 풀어서 솔로 청소도 하고 청결을 유지하는데요,
언제부턴가 화장실에 쪼그만한 벌레들이 기어다니는걸 발견하고 약국에 가서 뿌리는 약도 사서 뿌렸는데 이제는 화장실이 아닌 (원룸) 방에서도 기어다닙니다ㅠㅠㅠ 더워서 에어컨을 늘 틀어 창문도 안열구요! 도대체 이 벌레들이 어디서 나오는건지 , 이 벌레들을 어떻게하면 박멸할수있는지 가르쳐주세요ㅠㅠ 화장실은 이웃집에서 올라오는 담배냄새때문에 환풍기를 24시간 늘 틀구요 벌레 보이는 순간부터는 늘 화장실 문도 닫은채 환풍기를 틀며 살고있습니다.
보일러실이 있긴한데 그 문틈은 겨울에 뽁뽁이로 막아놨어서 그틈으로 나올것같진않은데..
그리고 심지어 오늘은 조그만한 벌레가 아닌 조금 큰 벌레까지 나타나서 책으로 때려죽였습니다ㅠㅜㅠ이 벌레도 도대체 정체가 뭔가요,,
작은벌레, 큰 벌레 모두 사진첨부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아라한e취향정
우주신 열심답변자
외국전통문화 1위, 청소, 수리 60위, 연애, 결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해충의 종류가 중요한 건 아닐 수도 있겠고요.

해충이 많으면 아래 바퀴벌레 방제방법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집안에서 바퀴벌레 한 마리가 눈에 뜨이면 숨어있거나 보이지 안는 곳에 기어다니는 바퀴벌레는 10배가 넘는다고 합니다.

바퀴벌레 약을 겔타잎이던 부사방식이던 트랩방식이던 사서 방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해충도 포함 됩니다.

집안에 바퀴 등 벌레들이 자주 출현하면 약국에서 연막소독제를 사다가 연막소독을 한 번 하세요.
연막소독제는 1캔당 약 3천원 내외인데 가성비 최곱니다.
해충방역업체나 바퀴약, 바퀴젤... 이런 것들은 효과가 오래가지 못하고 구석구석 구멍 속속들이, 천정 등은 소독하지 못하므로 연기를 자욱하게 하여 연막 소독을 해야 약효가 골고루 퍼집니다.
저희집은 단독주택에 지하실까지 있어서 바퀴벌레 등 해충이 많은 편이었는데 2년에 한 번씩 연막소독을 한 이후로는 해충없이 사는 집이 되었습니다.
연막소독 방법은 용기에 적시된 설명대로 하시면 됩니다.
아파트인 경우 경비실에 사전 공지해주어야 합니다.
연막 소독제도 약제를 분사하는 방식과 불을 붙여 연기를 발생시키는 두가지인데 연기를 발생시키는 연막소독이 훨씬 효과가 큽니다.
맑은 날 해야 환기가 용이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2017.07.2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