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고3인데20살부터모델준비해도괜찮을까요...
rlag**** 조회수 706 작성일2018.10.11
고3인데20살부터모델준비해도괜찮을까요?
키는191cm 몸무게는75kg 입니다
얼굴은배우 최진혁과닮았다고 합니다
1)20살부터모델학원에 다녀도괜찮을까요
2)만약다니면 학원비는얼마정도할까요
3)제가 미대준비생인데 미대가서 모델과있으면
전과 가능한가요?
4)모델이되려면 어떤거부터시작해야할까요
5)피팅모델도괜찮은데 피팅모델은어떻게 해야될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모델이 되고 싶으시다면,

한국예술원 모델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한국예술원에서 가지고 있는

모델과만의 장점이 굉장히 많기 때문 인데요

 

서울패션위크에 매 시즌마다 참여하는 건 기본이며,

다양한 패션쇼 무대 참여 기회를 제공 받고 있습니다

 

패션쇼연출가, 패션디자이너로 구성된

교수진분께서 직접 모델과 학생들을 지도하고 계시기 때문에,

패션쇼 무대 참여 기회가 많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또한 모델과 재학생분들은

다양한 에이전시 오디션을 제공 받고 있는데요,

재학생 중 밀라노로 진출한 학생도 있답니다 :)

 

한국예술원 모델과에서는

재학생 뿐만 아니라, 모델을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매달 두 번째 주 진행하는 진로체험을 진행하여

모델을 꿈꾸는 친구들에게

모델포즈 및 워킹, 몸매교정방법까지

다양한 노하우를 가르쳐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2018 하이스쿨컬렉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모델에이전시 케이플러스, 제이엑터스등 다양한 에이전시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오니 모델을 꿈꾸는 청소년이라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하단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안녕하세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입니다 :) 

1)20살부터모델학원에 다녀도괜찮을까요

-20살이면 아직 늦은 건 아닐 것 같아요. 해보고 싶으시다면 늦기 전에 학원에 다니면서 전문적으로 배워보세요. 

3)제가 미대준비생인데 미대가서 모델과있으면
전과 가능한가요?

-가능한 곳이 많겠지만 실기를 볼 거예요. 실기 준비가 되어 있어야할 것 같아요! 

4)모델이되려면 어떤거부터시작해야할까요

-학원에 다니셔도 좋고 모델학과로 진학하시면 더 많은 오디션 기회를 갖게 되고 더 전문적으로 다양하게 배울 수 있을 거예요. 저희 학교의 경우에는 이미지메이킹, 연기, 촬영 기초, 포즈테크닉 등등 런웨이부터 광고, 사진 촬영까지 다양한 재능을 가진 모델테이너 양성을 위해 배우는 것들이 다양해요. 
그래서 전문적인 모델 교육기관을 추천해드린 거구요! 

5)피팅모델도괜찮은데 피팅모델은어떻게 해야될까요

-피팅모델은 전문적인 모델이라기보다는 아르바이트에 가까운 경우가 많아요. 물론 몇몇 쇼핑몰에서 활동하는 모델들은 직업처럼 하고 있지만 그럴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시급으로 급여를 받고 또 수입이 많지도 않죠. 피팅모델의 경우라면 학교에 다니시면서 아르바이트로 구인광고를 보고 지원해보시면 될 거예요! 




















저희 학교 모델연기계열에 모델연기과, 매거진광고모델과, 패션모델과, 부분모델과가 개설되어 있구요, 
모델과의 경우 내신, 수능 성적 반영없이 실기 + 면접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저희 학교 모델연기계열은,

에스팀, SF에이전시, 피버팀에이전시, 이스트쿤스트 등 여러 모델에이전시와의 교내 오디션을 단독 진행하고 있어 이 오디션을 통해 졸업 전에도 에이전시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동을 시작하는 학생들이 많답니다.


재학 중에도 서울패션위크를 비롯한 다양한 패션쇼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각종 코스메틱 브랜드의 메이크업 모델이 되는 등 학생들이 다양한 현장 실무를 경험하도록 교강사진과 학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구요, 


슈스스! 한혜연 교수님과 YG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이신 이지석 교수님 등 현업에서 활동중이신 교강사진의 실무 중심 수업 또한 현직 모델이 되어 활동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있어요 :)


저희 학교 모델연기계열은 내신이나 수능성적 반영없이 실기와 면접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는데요,

고교 졸업 학력만 있으면 나이 제한없이 지원가능하시구요,

면접 합격 기준이나 키, 몸무게 조건이 수치로 정해져 있진 않으니 표준몸무게를 참고하셔서 본인의 매력과 개성을 잘 살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매거진광고학과와 부분모델학과는 신체조건을 반영하지 않는다고 해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워킹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모델로서 매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연기와 이미지 메이킹, 무용 등 다양한 분야로 교육하고 있어 런웨이나 패션 모델뿐 아니라 광고모델로 진출한 학생들도 있답니다.


www.sart.ac.kr


저희 학교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모델연기계열의 졸업생들의 취업 현황이나 교내에서 진행되는 단독오디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래요.

2018.10.1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초인
대학 입시, 진학, 예체능대학, 대학생활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20살이 되서 모델학원에 다녀도 되지만 모델은 나이가 중요하기 때문에 일찍 시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미대에 진학한 뒤 모델과로 편입도 가능하구요~ 모델학과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진로체험학교에 참가해 학과 설명도 듣고 워킹이나 포징 코치를 받아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막연한 모델활동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아갈 수 있으며 전공교수님과 1:1상담을 할 수 있는 입시사전상담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인서울 4년제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는 실기평가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는데요~ 모델은 직업 특성상 성적보다는 경험이나 재능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패션모델, 화보모델, 브랜드모델, 광고모델, 패션스타일리스트, 배우, 무대기획자, 패션쇼연출가, 방송인, 스튜어디스, 모델지도사 등 멀티엔터테이너로서의 재능을 키워나갈 수 있는 모델학과에서는 세계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는 재능과 잠재성, 예술감각, 끼, 열정, 인적성 등을 평가하기 위하여 학업계획서(자기소개서) 및 실기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합니다. 등록금도 모델학과 대학 중에서 가장 저렴하며 국가장학금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학비 부담을 크게 낮추었습니다.


모델로서 경험이 없더라도 입학 후 교내 패션쇼, 패션페스티벌, 패션위크, 화보촬영 등을 통해 실력을 갖춰나갈 수 있구요~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는 미스월드코리아/엔터테인먼트/한국모델협회/모델에이전시 등과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있어 재학생들에게 단독 오디션 기회까지 제공합니다.

 

서울에서 모델학과가 개설된 정규 4년제 대학교(전문학교 제외)가 많지 않은데 예술학사 학위를 취득하면서 패션쇼, 패션위크, 패션산업 행사 참가를 통해 안목을 넓히기에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가 가장 유리합니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에 재학 중인 모델은 고예슬(15학번), 신재혁(15학번), 구승환(15학번) 등이 있으며 현직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교수님들도 많아서 노하우를 다양하게 전수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입학전형이나 더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입학상담전화(02-2287-0253)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또 전공교수님과 1:1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입시사전상담, 일일 모델이 되어 런웨이 특강을 받을 수 있는 진로체험학교에 참여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모델학과 진로체험학교 신청하기 > https://bit.ly/1IFlLIu

모델학과 입시사전상담 신청하기 > https://bit.ly/1J2Aoso



2018.10.2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