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보겸에 대해서 질문하고 싶습니다. 보...
비공개 조회수 532 작성일2018.05.19
보겸에 대해서 질문하고 싶습니다. 보겸이 전여친에게 폭행을 가한 것 뿐만 아니라 별풍을 상습적으로 뜯고 협박을 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겸도 그 사실을 모두 사과방송에서 인정했으며 합의금을 지불했다고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보겸이 전여친에게 사과하고 (그 분 입장에서) 잘 마무리 했다고 하지만 방송을 계속 하시는 건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데이트 폭력을 저지르신 건 사실이고, 청소년에게 가장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 BJ로 뽑혔다고 하던데 그 분이 그저 게임 방송만을 올리는 게 아니라 그 게임 방송 속에 청소년이 그대로 따라할 만한 안 좋은 단어나 내용이 담겨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그 분의 방송을 보지 않았기 때문에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질문합니다. 보겸의 방송을 보신 분께서 제 질문에 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다고 BJ의 보겸의 편만 들거나 보겸에 대해 안 좋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저를 비난하는 말은 쓰지 말아주세요.

1. 보겸의 방송에 청소년이 그대로 따라할 만한 안 좋은 단어나 (시발이라던가 욕) 여혐 발언을 했다던가 안 좋은 내용이 자주 담겨져 나오나요?

2. 보겸이 데이트 폭력에 대한 범죄 사실을 인정하고 함의금을 주어 마무리 했다고는 하지만 저는 보겸이 엄연히 데이트 폭력이라는 범죄를 저지른 범죄자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계속 방송을 하고 계신 건 그 분의 잘못이 아니던가요?

다시 한 번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리 보겸 형에게 왜 그래요?’ 와 같이 제 질문 싹 다 무시하시고 BJ 보겸의 편만 드는 답변이나 저를 비난하는 답변은 달지 말아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중수
정말 죄송한 부분이지만 가조쿠로서 보겸이형만 편애하는 내용이 없을 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보겸이형 방송에서 욕은 상당히 나옵니다.그렇지만 보겸이형만 욕하는 것도 아니고 거의 모든 스트리머 분들도 다 똑같이 욕합니다.물론 정말 순도100%인 방송도 있지만 재미를 위해서 욕이 들어가는 부분은 어쩔수 없고 보겸이형 방송에서 욕이 나오지 않는다면 가조쿠분들의 99%가 빠질정도로 찰지고 재미있습니다.이미 정보기술의 발달로 거의 모든 청소년이 욕을알고 야동을 알고 있습니다.이정도는 이해해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보겸이형이 이미 전여친분의 팔을 때렸다는 것에 대해서도 인정했고 해명도 끝났습니다.전여친분과 원만한 관계로 끝났다고 논란이 끝났습니다.그런데 이 부분에 대해서 왜 언급하신것인지??솔직히 말하면 술마신 상태로 운전하고 도박하고 방송하는 연예인들도 있습니다.그분들도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는 과정을 거쳤고 죄값 역시 치렀습니다.물론 폭력은 잘못입니다.하지만 정말 잘못된것은 잘못을 인정못하고 뻐기는 것입니다.보겸이형 역시 그일 때문에 욕을 많이 먹었습니다.지금은 그런일이 없습니다.보겸이형이 지금 방송하고 있는것은 교도소에 갗쳐있다가 출소한 것과 같다고 봅니다.정당한 죄값을 치루고 새로운 삶을 살고있습니다.저는 큰잘못이 아니면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는 태도를 가지는 사람은 다시 사랑받은 가치있는 사람이라고 봅니다.

2018.05.2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