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수어사이드스쿼드 질문이요
비공개 조회수 833 작성일2016.08.04
국장이 수어사이드스쿼드를 허락받을때 장관이랑 옆에사람들이 그런애들을 어떻게 통제하냐고 했을때 국장이 자기에겐 인챈트리스가 있잖아요 했는데 이게뭘의미하는건가요? 걔들 통제하는거랑 무슨상관인가요?

글구중간에 할리퀸이랑 조커가 중간에 이상한 액체탕에 뛰어내리잖아요 목숨도바칠수있냐면서 그 액체는어떤건가요 황산같은건가요?

마지막쿠키영상 무슨의미인가요?? 국장이랑 무엇을거래한건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고수
1. 마녀는 순간이동을하며 상대무기를 손짓한번으로 다 떨어트리게하는 능력등등 신같은존재이자 사기캐입니다 그런 인챈트리스(마녀)가 자신의말만 복종하면 악당들을 통제하고 슈퍼맨같은외계인으로부터 공격을 막을 수 있다생각한거죠


2. 그 액체는 조커가만든화약약품으로 거기들어감으로써 조커와비슷하게 얼굴색이하애지고 머리색이바뀌게되는거죠

3. 배트맨의친구인 플래시 아쿠아맨이 마녀와같은비밀문서에있죠 이건 아마 국장이 배트맨의 친구들을 마녀와같은 메타휴면(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적)으로 분류했단소리겠죠 뭐 이소리가 아닐수도있지만 후속작은 확실하게 수어사이드쪽하고 배트맨쪽이 싸우는 전개로갈겁니다. 그리고 거래내용은 마녀사건이 세상에알려지면 국장모가지가날라가니깐 배트맨한테 까발리지말라고 비밀문서랑 거래한겁니다

2016.08.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인챈트리스는 마녀인데 엄청난 마법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인챈트리스의 심장을 국장이 가지고 있기때문에 그런것도 있고 걔들 목에 초소형 폭탄같은걸 설치해서 컴퓨터에 입력되어있는걸 누르면 그게 터지면서 죽습니다.

할리퀸이 화학물질같은게 들어있는 통에 빠진겁니다. 그래서 피부도 하얗게 변한거구 조커도 화학물질에 들어간적이 있어서 머리색깔이 초록색으로 된거고 피부도 하얗게 된거에요.

마지막 쿠키영상은 배트맨 시리즈 중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다음 영화인 저스티스 떡밥입니다. 배트맨이 국장과 거래하는거에요. 저스티스는 다음년인 2017년에 개봉합니다.

2016.08.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