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닥터브로너스 매직 소프가 뭔가요? 설명부탁드립니다.!!
yjki**** 조회수 28,319 작성일2005.06.13

순식물성 천연 유기농비누 닥터브로너스 매직 소프에 대하여 아시는 분

설명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일반비누와  식물성 천연 유기농비누와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달신

다른 화학비누와 다른점은 화학비누가 세정제(detergent), 인공 향료(fragrance) ,

방부제(preservative) , 화학계면활성제 등을 사용해 거품을 내는 반면, 닥터브로너스 매직 소프는

유기농 코코넛 오일 성분으로 거품이 나고 시트릭산 및 소금 성분이 방부제 역할을 하게 됩니다.

유기농비누 인기순으로 정리해둔 사이트가 있어 도움 되실 것 같아 공유해드립니다.

직접 판매하는 사이트는 아니고 여러 쇼핑몰의 인기순위를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예요.

구매하실 때 참고해보세요! 제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http://www.cjgmarket.co.kr/shop/search.php?sfl=wr_subject%7C%7Cwr_content&sop=and&q=%EC%9C%A0%EA%B8%B0%EB%86%8D%EB%B9%84%EB%88%84&ritem=21278

2021.08.12.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fr****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닥터 브로너스 매직 소프는 60년의 역사를 갖고있는 순식물성 유기농 비누로 미국에서는 천연-유기농시장의 비누부문 매출 1위인 브랜드입니다.

 3년 동안  비료나 농약, 유전자 변형을 일으킬 수 있는 일체의 화학 성분 없는 토지에서 순수한 식물 종자를 뿌려 얻은 유기농 팜 오일, 코코넛 오일,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과 약간의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구성 성분으로서 인체와 환경, 어디에도 해가 되지 않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바비브라운이 오프라 윈프리쇼에 나와 스스로 매니아임을 자청했었고요, 세안할 때, 바디에, 샴푸할 때나 메이크업 지울 때, 심지어 바비브라운은 양치할 때도(페퍼민트) 사용한다고 합니다.

미국 농무국에서 인정한 유기농 인증 마크가 제품 하나하나에 다 표기되어 있는 100% 순식물성 유기농 비누입니다.

특히 다른 화학비누와 다른점은 화학비누가 세정제(detergent), 인공 향료(fragrance) , 방부제(preservative) , 화학계면활성제 등을 사용해 거품을 내는 반면, 닥터브로너스 매직 소프는 유기농 코코넛 오일 성분으로 거품이 나고 시트릭산 및 소금 성분이 방부제 역할을 하게 됩니다. 우리의 피부는 자연 재생력이 있는데 화학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오래 피부에 바를 경우, 피부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도 있으며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가 연약한 아기나 민감성 피부는 화장품 선택시 주의를 더욱 기울여야 합니다만, 닥터 브로너스 매직 소프에는 이러한 화학 성분이 전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습 성분이 뛰어나다는 비누들이 대체로 씻어도 씻어도 미끄덩거리는 감촉을 지울 수 없는데, 닥터 브로너스 매직 소프는 거품이 많이 나면서 보습력이 뛰어나 촉촉하면서도 뽀드득하게 씻겨 지는 느낌이 참 좋습니다.

2005.06.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ll****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일단 한번 사서 써보시죠?  

 

블루오렌지에서 제일 싸게 파니까 참고하시구요.

 

2008.06.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u2ca****
중수
피부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강츄~!

일반비누는 화학성분이 완전 많이 들어갔고 계면활성제 같은것들 등등

닥터브로너스는 USD(?) 무슨 인증도 받고 유기농이라 화학성분 도 없어요~

예전에는 코오롱에서 수입해서 그쪽에서 홈페이지가 있고 했는데

지금은 그때부터 계속 온라인총판 보고 있는 건 아이유몰 뿐이네요

그쪽 고객센터 쪽으로 문의해 보세욜~

2008.10.2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