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쿠아 시스템 청소기 '아쿠아 트리오 FC7070' 출시

2012년 4월 3일,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 www.philips.co.kr)가 진공청소, 물걸레 청소, 건조를 한번에 해결하는 아쿠아 시스템 청소기, ‘아쿠아트리오 FC7070(이하 아쿠아트리오)’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는 1분에 6,700번 회전하는 초고속 극세사 듀얼 브러시와 3단계 아쿠아 청소 시스템을 탑재했다. 청소기 앞 쪽에 탑재된 첫 번째 습식 극세사 롤러브러시가 고속 회전으로 바닥의 먼지/액체/얼룩을 닦아내면, 청소기 내부의 진공 모터가 고속 회전 상태의 브러시에서 튕겨 나오는 오물을 흡입해 배수통으로 이동한다. 두 번째 보조 롤러 브러시가 지나가면서 바닥의 물기를 자국 없이 제거한다. 청소 후 흡착된 오물은 물과 함께 배수 탱크로 이동해 미세먼지 0%의 청정공기만 분리/배출하며, 별도의 배기 필터가 필요 없다.

또한 롤러 브러시에 물과 함께 고속 회전하는 자가 세척 기능을 더해 브러시에 먼지나 머리카락이 엉기지 않고 분리돼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핸들 아래 달린 LED 알람 램프를 통해 물탱크의 급수와 배수 시기를 자동 표시한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112,000원이며, 필립스 직영 매장과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서 판매한다. 제품 문의는 필립스 고객센터 02-709-1200으로 하면 된다.

필립스, 아쿠아 시스템 청소기 '아쿠아 트리오 FC7070' 출시
(1)
필립스, 아쿠아 시스템 청소기 '아쿠아 트리오 FC7070' 출시 (1)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