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마약청소기로 불리는 G5 관절관청소기 동상이몽 제품 협찬 지원, 청소기 시장에 돌풍 예고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2-03 16:08


2018년의 마지막 청소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올 예정이다.


청소가전 전문업체인 “좋은생활 지웰”(이하 “지웰”)에서는 일반 청소기와 차별을 두면서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주기 위해 독특한 기능과 특허를 겸비한 관절관청소기를 출시하였다.


이는 개성 있고 편리한 청소기로 빠르게 입소문이 나서 사용자가 자꾸 찾게 되는 청소기라 해서 일명 마약청소기로 불리고 있다. 마약청소기에는 물로 청소하는 아쿠아청소기와 G5, G7의 모델인 관절관청소기가 있다.


요즘 시장에는 유선청소기보다 무선청소기가 지속적으로 유행하고 있다. 수많은 문선 청소기 시장에서 신제품이 출시된 상황에서 지웰에서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청소기를 출시했다. 일반적인 직선 형태의 관을 장착하지 않고 사람의 관절처럼 꺾이는 형태의 관을 사용하였다.


이 관절관 청소기의 종류는 2가지로 모델명은 지웰G5, 지웰G7이 있다. 기존의 핸디형 형태의 청소기로 청소를 하면 아무리 청소기가 가벼워도 손목에 무게가 전달되고 소파나 가구 밑을 청소할 때에는 허리는 구부려야 청소가 된다. 이런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관절관 시리즈의 청소기는 관 자체가 바닥에 깔려 손목에 부담이 되지 않고 허리를 숙이지 않아도 된다.


기능과 디자인이 특화된 관절관청소기인 G7, G5 청소기는 12월 3일 밤 11시에 방영될 예정인 SBS 동상이몽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