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40 (일)
미국수입침대 템퍼, 씰리매트리스 LMG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주말특가 59만원
상태바
미국수입침대 템퍼, 씰리매트리스 LMG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주말특가 59만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4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jpg

체중에 따른 매트리스 선택방법은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경우" 매트리스가 체중을 지탱할 수 잇는 반발력이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매트리스가 너무 얇거나 탄성이 약한 것보다 두껍고 탄성이 강한 것이 좋다.

매트리스의 탄성이 약하면 수면시 과도한 압력점으로 인해 허리, 목, 어깨통증을 유발할 수 있고 숙면시 뒤척임에서 오는 움직임을 매트리스에서 상쇄시키지 못해 숙면을 방해한다.

"몸무게가 적게 나가는 경우" 몸무게가 적게나간다고 하더라도 무조건 얇거나 반발력이 낮은 것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정면, 측면으로 직접 누워 움직여 보면서 자신에게 적합한 탄성과 강도의 매트리스를 선택해야 한다.

미국매트리스 브랜드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테라페딕, 베드보스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전시되어 있고 소재에 따라 스프링, 라텍스,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해야 한다.

엘엠지(LMG)코리아 수입매트리스 할인매장에서는 1:1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환경과 생활패턴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하고 있어서 혼수침대를 찾는 이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한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하는 침대매트리스의 A/S기간은 10~15년 보증하고 있다.

11월 이벤트로 진행중인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사이즈 99만원 특가이벤트가 10개 한정으로 진행하고 있고 20만원 상당의 침구청소기도 20개 한정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1+1 공동구매이벤트와 소개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바로 옆에 전시중인 아이인소파점에서는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패브릭쇼파, 쇼파베드 침대 등 1인용~4인용 친환경쇼파도 함께 이벤트 혜택이 진행 중이며, 11월 특가로 3인용 패브릭소파가 59만원에 진행중이다.

LMG코리아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은 용인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