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청림 아쿠아청소기만 구입하긴 좀그래서요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29,401 작성일2006.08.26

제가 허리를 다쳐서 청소하기도 불편하고..

아이들때문에 여러번씩 청소하기 너무 힘들어서 아쿠아 청소기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아쿠아만 구입하려고 하니 진공청소기에 있는 옵션들이 탐나네요..

코너팍팍이나 이불먼지도 털수있고.. 베란다 . 현관 청소도가능한 옵션들이요..

사실 구석구석 할수있는 길이조절이라던가 하는 진공청소기의 옵션이 없는것같아서

구매전이라..더 염려 스럽습니다..

 

그래서 핸디형청소기를 하나더 살지..

아님 저렴한 진공청소기를 사야될지..

아쿠아 청소기만 구입하면 좀 부족함이있을것 같아서요..

 

아쿠아 청소기 사용하시는분들..(알바분들 자제해주세요)

요고 하나면 될까요? 아님 다른 청소기를 하나더 구입해야될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저도 지금 살까말까 고민중에 있답니당..

좋다고들하는것같은뎅... 알바분들이야기신지...

 

전 걸레빠는거 넘넘시러서 진공 물청소같이 되는거 알아보고있었거든요..

 

저는 무료체험 해봤는데...

 

바닥밀기가 좀 뻑뻑한감이 있더러고요.. 일반청소기만 써서인지 힘들더라구요.... 진공은 흡입력이 생각보단 좋쿠요...

 

아~~ 청소기 소리 너무커요 ㅋㅋ

 

그래도 청소는 정말 깔끔하게 되는거같아서 고민중이랍니다..

청소가 시러서 로봇청소기처럼 편한걸루 할려고 했는데..

 

사고나면 열심히 청소해줘야할꺼같아서 고민이랍니당.. 

 

그리고전 따로 청소기 필요없을거같은데...

2008.06.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P>그리고 앞으로 물건 구매 하실때엔&nbsp; &gt;&gt;&gt; 이곳으로 가보세요</P>
<P>&nbsp;</P>
<P>;모든제품 글만 남기시면 가장 싼 가격에 구해 준대요제가 직접 구입 해 봤습니다 <A href='http://cafe.naver.com/nizmoneyhttp://cafe.naver.com/nizmoney">http://cafe.naver.com/nizmoney'>http://cafe.naver.com/nizmoneyhttp://cafe.naver.com/nizmoney"&gt;http://cafe.naver.com/nizmoney</A>&gt;.붙혀넣기 않되시면 네이버카페 검색에서 "진정한성공"을 쳐보세요;없는물건이 없구요 중고제품,신제품 모두다 취급하고요.주문하시면 맟춤형으로 물품을 구해 줍니다. 그리고 정회원이 되시면 후불제 결제도 가능합니다.한번 이용해 보심이 ,.....</P>
<P><BR>(출처 : '가스레인지가 이상해요 동양매직가스레인지' - 네이버 지식iN)<BR></P>

2006.08.2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30****
하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청소기 비교기사에요 비교한거보고 참고하세용

 

스팀청소기, 다섯 개를 써봤다
[중앙일보 2005-11-23 04:48]    
<!-- 끼워넣기 --><!-- 끼워넣기 -->

[중앙일보 염태정] 시장에 나온 지 2년여밖에 되지 않은 스팀청소기가 '청소기 시장의 총아'로 떠올랐다. 2003년 50만대 정도 팔렸던 스팀청소기는 지난해에는 100만대, 올해는 200만대로 매년 두 배씩 성장하고 있다. 올 시장규모는 1500억원대다. 한경희스팀청소기가 중심이었던 시장에 유닉스.신일산업 등 중견 가전업체들이 속속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스팀청소기 5종의 특징과 소비자의 평을 들어봤다.

◆ 한경희=국내 스팀청소기 시장의 절반 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바닥 밀착성이 뛰어나 청소가 잘된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일부 소비자들은 바퀴가 없는 것을 단점으로 꼽기도 했다. 이에 대해 회사 측은 오히려 이를 장점으로 내세운다. 바퀴가 있으면 바퀴에 때가 끼어 비위생적이고 패드가 바닥에 완전히 밀착되지 않아 스팀 청소 효과가 떨어진다는 주장이다. 밀기 편하도록 S자형 손잡이(HS3100 모델)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무게가 가벼운(1.5㎏) 편이다. 찍찍이 방식의 전용 패드(걸레)를 사용한다. "스팀이 좀 약한 것 같다"(인터넷 쇼핑몰 고객 안모씨)는 불평도 나온다.

◆ 일렉트로룩스=가격이 19만~22만원 선으로 국산 제품에 비해 비싼 편이다. 회사 측은 비싼 만큼 다양한 기능이 있음을 강조하고 있다. 우선 청소용 액세서리가 다양하다. 창문.소파.침대 커버 청소 등을 위한 전용 솔(브러시)이 들어 있다. Z360A 모델은 스팀의 양을 조절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국산제품과 달리 손잡이와 본체가 분리되는 것도 특징. 일반 걸레를 사용할 수도 있다. 김모씨는 "바닥 밀기가 힘들다. 일반 걸레를 사용할 때 청소기와 밀착되지 않아 불편하다"는 점을 지적했다.


◆ 유닉스=이달 초 '나노 매직'으로 스팀청소기 시장에 진출했다. 회사 측은 후발 업체로 선발 업체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란 점을 강조했다. 3개의 바퀴가 부착돼 카펫.침대 시트 등을 청소하기 쉽다. 스팀을 분사하는 노즐 부분에 은 나노 소재를 사용해 살균효과가 높고 진드기.곰팡이 제거 성능이 뛰어나 알레르기에 민감한 고객에게 특히 좋다고 주장한다. 일반 걸레는 사용할 수 없다. 사용자 이모(29.서울 방배동)씨는 "가볍고 쉽게 잘 밀리나 예열하는 데 시간이 걸려 답답하다"고 말했다. 줄이 길게 늘어져 있어 청소할 때 거추장스러운 것을 단점으로 지적한 소비자도 있다.

◆ 철인정공='킹랜드' 브랜드로 팔리고 있다. 자석을 이용해 패드를 부착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석식인 만큼 다른 제품에 비해 패드를 붙이기가 편하다. 물통 용량은 400㏄로 350㏄ 내외를 사용하는 다른 제품보다 다소 크다. 회사 측은 "은 이온 성분으로 항균.탈취 기능이 좋고 청소를 중단할 때 원터치 버튼으로 청소기 밑부분이 바닥에서 약간 들려 뜨거운 김에 의한 바닥 변색 방지 기능이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카펫.소파 등 천 제품을 스팀으로 살균할 때 청소기 바닥을 덮어 천을 보호하는 '스팀살균 전용 패드'도 있다. 일반 걸레는 사용할 수 없으며 자석식 패드 부착으로 철판이 들어 있는 전용 패드를 사용해야 한다. 다소 무거운(2.0㎏) 것이 단점으로 꼽힌다.

◆ 신일산업=바퀴가 뒤쪽에 2개 달려 있다. 손잡이는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있는 원터치 형태로 돼 있으며 청소시기 알림 센서 기능이 있다. 제공되는 계량컵에 붉은색으로 눈금이 표시돼 있어 편하게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회사 측은 "흡수력이 강하고 빠르게 먼지를 제거하며 청소할 때 세제가 필요없는 초극세사 패드를 사용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코드 길이가 8m로 다른 제품에 비해 1m 가량 길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싸고 걸레의 접착력이 좋다"는 호평(양모씨)과 함께 "손잡이가 약한 것 같다. 밀고 당길 때 부러질까 걱정된다" (반모씨)는 지적도 나온다.

염태정 기자 yonnie@joongang.co.kr

2006.08.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