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영상미최고’ 아쿠아맨 VS ‘실화바탕’ 마약왕? 실제 관객 후기, 크리스마스 데이트 영화 순위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기자 송고시간 2018-12-24 10:44

영화 '아쿠아맨'(사진=ⓒ네이버)

크리스마스 이브 영화 데이트 순위를 알아보자.

2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쿠아맨’이 ‘마약왕’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영화 ‘아쿠아맨’은 지난 23일 하루동안 40만 558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현재 누적 관객수는 124만 9947명이다.

‘아쿠아맨’은 땅의 아들이자 바다의 왕, 심해의 수호자인 슈퍼히어로 아쿠아맨의 탄생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실제 영화를 본 관람객들은 “앞으로의 DC가 기대돼는 퍼스트 영화”, “한번 더 보고 싶다 진짜 잘 만들었더라”, “음악 어색하고 연출 유치하고 러브라인 뜸금없고”, “슬픈 고래밥전쟁 보고 나온 기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쿠아맨의 뒤를 이어 현재 영화 순위 2위는 ‘마약왕’이다.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주연의 영화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됐던 1970년대를 배경으로, 근본 없는 밀수꾼이 마약왕이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주인공 이두삼은 실존 인물인 이황순을 모티브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황순은 1970년대 국내 최대 마약업자로 금괴 등의 밀수는 물론 일본에 필로폰을 수출하며 부를 축적하다 1980년대 체포됐다.

영화 ‘마약왕’을 관람한 관람객들은 “연기들은 너무 좋은데 뭔가 아쉽다”, “송강호 연기 미친 것 같음”, “너무 잔인하다”, “조조로 보고도 돈 아까운 영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화 순위 3위는 디오, 박혜수 주연의 영화 ‘스윙키즈’, 4위는 ‘보헤미안 랩소디’가 차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