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안녕하세요 로봇청소기 맵핑기능 및 소비자고발 환불 문의
비공개 조회수 703 작성일2018.10.12
안녕하세요 로봇청소기 맵핑기능에대해서 문의드려요

맵핑기능이 지도만들어놔서 저장후에 다음번에는 좀더 효율적으로 청소하거나 그런건 아닌가요?

그리고 첨부파일 사진에보니 구역별로 나뉘어서 그쪽구역청소 되는거같은데 그건안되고

로봇청소기돌릴때 맵핑하고나서 충전거치대에 들어가면 맵핑 했던(지도만들었던) 메모리가 초기화된다고하는데... 이게정상인가요??

그리고 사진에 아무리봐도 구역청소가 가능한거처럼
되어있는데 그 내용관련으로는 반품안된다고 하는데

소비자고발원 말고 다른 조치할수 있는곳도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ANGOLUFSEN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맵핑 기능이 있는 로봇청소기 갖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가형 맵핑 로봇청소기는 충전기에 들어가면 초기화가 됩니다. (단풍이, 아이라이프등.) 그러나 고가형 로봇청소기 사용을 경우엔 기억을 합니다. (엘지 코드제로 r9, 삼성 파워봇, 아이로봇 (980, 960, 966, i7, i7+))

2018.10.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