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공개 조회수 1,307 작성일2007.06.16

9월, 결혼 10주년 기념으로 7살난 딸아이와 함께 태국 코사무이로 여행을 갑니다.

여행사에서 추천한 리조트가 두 곳인데 어느 곳으로 가야할 지 몰라서요

1. 사무이 페닌슐라 디럭스

2. 파빌리온 슈페리어 스파

 

시설 등을 포함해 두 리조트의 차이점을 자세히 좀 알려 주세요.

 

개인적으로 저녁엔 차웽비치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고 낮에는 옵션과 함께 한가로운 비치에서 지내고 싶은데요.

파빌리온이 적당하다 싶으면서도 차웽비치와 거리가 있는 듯 해서 고민돼요. 저녁 시간이 무료할까 봐서요. 혹 차웽비치까지 편리하게 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참, 리조트내 한국인 매니저(?)는 없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halo****
초수
여권, 비자 민원, 베트남, 캄보디아, 태국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페닌슐라가 파빌리온 보다는 차윙이랑 거리상 거리가 가까운것 뿐입니다.

 

실지로 오가는데 5분 거리 입니다

 

두호텔은 해변을 다끼고있는데 굳지....

 

비치상황은 파빌리온이 더좋구요...

 

페닌슐라는 디럭스룸은 일반적인 대비해

 

파빌리온 슈페리어 스파룸은 욕조가 특이합니다.

 

그리고 두곳다 한국인 메니져가 있습니다...

 

하지만...허니문시즌에만 있다는거 참조 하세요^^

2007.06.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h****
영웅
태국, 윈도우, 컴퓨터주변기기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개인적으로 파빌리온을 더 좋아해서요.. 참조 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셔요.

 

 

파빌리온 리조트

개 요 - Intro

해변에서 나만의 작은 오두막집을 꿈꾼 적이 있다면 파빌리온 사무이 부티크 리조트에 있는 4개의 비치 프론트 딜럭스 방갈로 중 한 곳으로 오기를 권하며, 고객의 기호에 맞추어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수퍼리어 스파 룸, 스파 주니어 스윗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 파티오”라는 이름의 새로운 레스토랑과 컨퍼런스 룸을 이제 막 준공 시켰으며, 직원들은 고객이 이 리조트에서 머무르는 동안에 잊지 못할 아름다운 기억을 남기고 갈 수 있도록 결연되어 있습니다.

 

“더 파티오” 레스토랑은 해변의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으며 태국음식과 인터네셔널 음식을 제공하며, 모두 높은 수준의 최고의 식재료로 만들어 졌습니다.

 

이제 파빌리온에서 당신만의 추억을 만들어 보십시요!

 

 

객 실 - Rooms

열대의 초록 사이에 숨겨진 넓게 자리잡은 최적의 비밀스러움은 12개의 적도 스윗, 57개의 딜럭스 빌라, 2개의 산티부리 빌라에 공통적으로 담겨있습니다. 각각의 빌라는 전통적인 태국의 주택처럼 디자인 되었고 아름다운 나무 바닥과 호화로운 사이암국의 가구들 그리고 커다란 테라스에서는 해변과 정원이 보입니다.

장려함으로 다가오는 욕실에는 위성 텔레비전, DVD, 그리고 CD플레이어 까지 즐거움과 사치스러울 만큼의 만족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 슈페리어 가든 방갈로 10 (현재 사용안함)

  ▣ 수퍼리어 스파 룸 – 32

  ▣ 스파 주니어 스윗 - 20

 

 

가든 방갈로

아름답고 색감이 넘치는 열대의 정원에는 36스퀘어 미터의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가든 방갈로가 있습니다. 커다란 침실에는 2개의 퀸사이즈의 침대가 놓여 있고 좋은 설비를 자랑하는 욕실이 있습니다. 낭만적인 분위기를 추구하는 커플뿐만 아니라 두 명 정도의 아이를 가진 가족을 위해서도 안성 맞춤입니다.

에어컨  천정 선풍기  헤어 드라이어   위성TV  IDD 전화기   미니바   안전박스

 

 

 

비치 프론트 딜럭스 방갈로

 

해변에서 나만의 작은 오두막집을 꿈꾼 적이 있다면 파빌리온 사무이 부티크 리조트에 있는 4개의 비치 프론트 딜럭스 방갈로 중 한 곳으로 오기를 권합니다. 2층 구조의 딜럭스 가든 방갈로에서 따뜻하게 속삭이는 바람이 귀를 간지럽히고 단독 테라스에서는 열대의 숨소리를 느끼면서 맑은 시암 만의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방갈로 타입의 방은 휴양을 위한 편안한 디자인이 기본입니다.

에어컨  위성TV  IDD 전화기   미니바   헤어 드라이어   안전박스 커피&티 메이커

 

수퍼리어 스파 룸

 

수퍼리어 스파 룸은 리조트를 찾는 모든 고객의 요구를 생각해서 주의 깊게 만들어 졌습니다. 모든 객실은 킹사이즈의 침대와 자꾸지 욕조, 개별 발코니가 설비되어 있으며, 허니문을 위한 완벽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어컨   헤어 드라이어   천정 선풍기   위성TV   안전박스   커피&티 메이커

IDD 전화기   미니바   분리형 변기와 샤워기   자꾸지가 있는 발코니

 

스파 주니어 스윗

 

새로운 객실 형태인 스파 주니어 스윗은 현대적인 태국 양식과 고급스러움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문을 통해서 들어가면 단독 정원에 고객만을 위한 자꾸지 패들 풀이 다소곳 하게 놓여 있습니다. 객실 내부에는 킹사이즈의 데이 배드가 있어서 고객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고 분리형 샤워기와 변기 그리고 커다란 킹 사이즈의 침대는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입니다.

에어컨   헤어 드라이어   천정 선풍기   위성TV   안전박스   IDD 전화기   미니바

분리형 화장실과 샤워기   스파 트리트먼트 침대   플런지 풀 스파

 

리조트 내의 시설 - Facility

1. 레스토랑 & 바

 

THE PATIO RESTAURANT

아침 (오전 6시 30분~10시 까지)

점심 (오전 12분~3시 까지)

저녁 (저녁 6시 30분~10시 30분 까지)

 

MAI TAI

 

수영장의 자꾸지에서 거품 마사지를 즐기는 동안에 즐길 있는 간단한 칵테일을 “마이 타이” 야자수 아래의 시원한 그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레져 시설

 

파빌리온 사무이 스파

 

육체의 피로를 벗어 던질 수 있는 수준 높은 스파를 원한다면 최고의 현대적 기술을 가진 파빌리온 사무이의 스파를 권합니다. 페니큐어와 메니큐어와 같은 뷰티 트리트먼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워터 스포츠

 

윈드 서핑   카야킹   카타말란   수상스키

 

비치 & 풀

 

이 리조트에는 약 2.5킬로미터에 달하는 하얀 모래사장이 인접해 있고 리조트 바로 앞 100 미터 구역은 리조트의 단독 해변있으며, 고객을 위한 선 라운지와 양산 그리고 수건이 준비되어 있어 해수욕도 가능합니다.

 

미팅 시설

 

이 리조트의 컨퍼런스 룸은 “더 파티오” 레스토랑의 뒷편에 자리잡고 있으며, 5 X 11미터의 크기에 현대적인 장식으로 시설을 장식했으며 편안하고 규모감이 있는 미팅에 적합합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 설비들이 준비되어 있고 유리 보드, 마카, 고정 설비, 스크린, 오버 헤드 프로젝터, 평면 모니터 컴퓨터, 프린터, 스캐너, 메모리 카드리더기와 복사기 등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위치 - LOCATION

 

Address 124/24 LamiBeach,KohSamui,Suratthani84310,Thailand

Tel 077 424 030

Fax 077 424 029


<자료 출처 - www.jsholiday.com>

2007.06.2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