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여자가70% 남녀 공학중 전학 제가...
비공개 조회수 1,078 작성일2018.08.17
여자가70% 남녀 공학중 전학
제가 중1인데 진짜 죽고싶다는 생각이 가끔씩 들어요
남중으로 전학을 그냥 가고싶어요.여자와 섞여있다보니 자율 동아리에서도 저혼자 남자인 경우가 있고 이럴때마다 우울증 걸려서 뒤져버리고 싶은데 방법 없나요
뭐 부모님 시도 해봤고요.네 튕기고요
쓸때없이 글만 써넣고 해결되지 않는거 진짜 싫어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비공개님 안녕하세요. 네이버 지식 파트너 용산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입니다. 비공개님은 남녀 공학에 다니면서 고민이 있네요. 여자의 비율이 지나치게 높다보니 하필이면 자꾸 남자는 혼자인 경험을 하기 때문인 같아요. 그럴 때마다 마음이 우울하고, 죽고 싶은 마음이 들기까지 한다니.. 지금 비공개님이 정말 많이 힘드신 상태인 같아요.

 

지금 상황을 적극적으로 바꾸기 위해서 비공개님이 남자인 친구들에게 활동을 같이 하자고 먼저 제안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학교에 아무리 여자가 많아도 30% 비율로 남자가 있다면, 자율동아리를 만들어도 ,두명쯤은 함께 활동을 하자고 먼저 말하고 같이 들어간다면 우울한 마음은 줄어들지 않을까요?

 

동시에 무엇보다 혼자 남자인 것이 이렇게 스트레스를 받는걸까? 하고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어도 좋을 같아요. 혼자 외톨이 같은 기분이 들어서? 여자 애들과 어울릴 수가 없어서? 이유를 생각해보고 그러면 나는 어떻게 하는 좋을까 하고 해결책을 생각해봐도 좋을 거예요. 외톨이 같은 기분이 든다면 먼저 여자애들에게 말을 걸어 친해진다거나, 남자애들과 함께 다니려고 노력할 있겠죠? 여자 애들과 어울릴 수가 없어서라면 때문일지 생각해보는 필요할 같아요.

 

모든 나의 행동에는 원인이 있을 거예요. 원인을 알면 문제를 해결하는 수월할 것이라고 생각해요. 자기 마음을 들여다보면서 문제를 해결할 있게 되길 바라요 J 혹시 이와 관련해서 도움을 받고자 한다면 국번 없이 청소년 전화 1388 연락주세요. 가장 가까운 센터로 연락이 되며, 상담을 신청해서 도움을 받을 있어요.

2018.08.1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8.08.17.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8.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