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왜 엘프들은 떠난 한경은 아직도 슈주라 하면서
비공개 조회수 726 작성일2013.02.01
지금 정식멤버도 아니고 중국유닛에만 활동하는 조미 헨리가 한국방송 나오면 왜케 욕하지 못해 안달입니까? 저는 남자고요. 본업인 여돌은 병신같은멤버하나가 물 흐려놓고 나가서 나머지가 누명쓰고 욕먹고 부업인 남돌은 슈주보다5년이나 늦게데뷔해서 엘프들에게까일까봐 공개를 못하겠는데. 슈M이 한국 나오는게 그렇게 싫습니까? 개인적으로 exo도 k는 싫어하고 m만 좋아하는 저고, 슈m break down이나 명운선이 슈주 노래보다 좋다고 생각하는데 도대체 한국나오면 왜깝니까? 왜요.조미헨리가 sm들어올때 중국에서만 활동하고싶어서 들어갔겠습니까? 슈주 들어가는것도 아니고 단순히 슈엠 무대를 한국에서 보자는건데 뭐이리 싫어합니까? 그리고 한경은 왜아직도 슈주라 합니까? 슈주 sm 동료들 다 버리고 떠난 사람 아닙니까? 절대 안돌아올거 알면서도 왜그럽니까? 핫티스트가 아직도재범을 2pm이라, 보이스가 아직도 권광진을 씨엔블루라, 프리마돈나가 아직도 오원빈을 FT라, 딥스가 아직도 차주혁을 스피드라, 키스미가 아직도 기범 알렉산더를 유키스라 하는줄 압니까? 도대체 그러는 이유가뭡니까?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슞도리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아..일단 엘프구요..슈엠 한국나오는거 엘프들 별로 안싫어합니다.

다만 슈퍼주니어! 라는 타이틀을 걸고 나오는걸 싫어한다는거죠.

한마디로 조미와 헨리는 슈엠멤버인데 슈퍼주니어로 들어온다는게 싫다는겁니다.

왜?냐고 묻는다면 위에서도 계속 언급하셨듯이 엘프들은 거의다13분자고요 저도 13분자에요.

여기서13명은 남팬분이 아시는 한경씨포함 기범씨와 현재 군대간 희철오빠 정수오빠 포함한 13명입니다.

이 13명을 보고싶다는거지 그 13명에 헨리나 조미가 들어가는게 싫다는거죠.

거기서 또 왜?하고 질문을 한다면 아직 정식적으로 탈퇴를 한게 아니라 에스엠과 트러블이나 문제가 생겨서 잠시 활동을 안하는거고 리즈시절 함께했던 멤버들을 계속 이어나가고 싶고 또 한번 지켰던 13명 쭉 이어가고 싶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박재범씨 권뭐시기 등등 예를든 모든분들은 탈퇴를 했네요 그그룹에서 본인이요.

저희같은경우에는 본인이 슈퍼주니어를 탈퇴하겠다고 밝힌게 아닌

이수만과 트러블이 생겨서 에스엠에서 탈퇴했다고 보는겁니다.

정확히 그들의 그룹이었던 슈퍼주니어가 아니라요.

슈퍼주니어가 아닌 에스엠에 불만이 있었던 거라는거죠,

따라서 예를 들었던 모든분들과는 다르다고 보고요.그리고 돌아온다고 믿고있는겁니다.

노래가 좋고 나쁘고는 사람에 따라서 다른거고

헨리와 조미 좋아하는 엘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럼 이만!!

2013.02.0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중수

슈M이 한국활동하는거 좋습니다, 누가 싫다 그래요. 몇몇 엘프분들이 한경에 관련하여 있었던 조미사건 때문에 약간 미워하는 것 뿐이지 슈엠 그 자체가 한국에서 활동한다 하는데 누가 말려요. 헨리 조미 싫어하지 않습니다. 다만 슈퍼주니어M이라는 타이틀 안에서 좋아하는 거지 슈퍼주니어의 정규 멤버로써는 전혀 반기지 않아요.

 

그리고 말 정정해드리죠.

한경, 버리고 떠나간게 아니잖아요. 한경이 언제 멤버들과 엘프들 버리고 떠나갔습니까.

그건 팬이 아닌 님의 입장에서 바라본 관점이잖아요. 엘프들의 관점은 틀리다고요.

한경이 슈주라서 슈주라고 하는데 뭐가 잘못 됐습니까? 절대 안 돌아올 거 잘 알죠, 근데 전 멤버든 현 멤버든

일단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엘프가 많이 아꼈던 멤버고 지금도 아끼고 있는 멤버라서 한경 감싸고 도는거죠.

한경, 탈퇴 아닙니다. SM에서 공식 탈퇴라고 기사 낸 적 있나요? 공식 탈퇴한다는 기자회견을 열지 않았을 뿐더러 아직 SM에서는 SM 소속 연예인이라고 뜹니다. 뭐가 잘못됬나요? 그럼 SM에 항의하세요. 한경 소속사니까.

 

 

 

    

SM에 슈퍼주니어 치면 나오는 프로필에 한경 있습니다. SM소속 연예인에도 있습니다.

 

 

저희들이 좋아해서 믿고 따른다는 게 뭐가 잘못 됐습니까? 님에게 피해를 끼칩니까?

한경을 슈퍼주니어라고 칭하는게 당신에게 그렇게 배 아플 정도로 괘씸하고 영향력 있는 일입니까?

아니면 상관 끄세요. 괜히 민감한 부분 건드려서 엘프들 화나게 하지 말아주세요.

 

2013.02.0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