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김태우 수사관 사건? 내용이 궁금해요
비공개 조회수 81,023 작성일2018.12.28

김태우 수사관 사건 내용좀 알려주세요.


저 하나도 모르는데, 김태우 라는 분이 많이 등장하던데요,

무슨일이 있엇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5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und****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청와대에서 불법으로 민간인 사찰을 한것을 애국 의인 김태우 수사관께서 폭로하신겁니다.

2019.01.11.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그노시스
달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청와대가 박용호 창조경제혁신센터장 등 민간인 사찰을 했다고 주장하면서 논란을 일으킨 사건입니다.

이처럼 문재인 정부에 대한 폭로를 하고 있는 김태우 수사관은 

특감반 근무 시절에 비위를 저지르면서 물의를 일으켰던 인물로서 

청와대 파견 근무를 중단하고 검찰로 돌아가라는 통보를 받았던 공무원이기때문에 

문재인 정부에 앙심을 품고 폭로하는 내용이라 그 신뢰성에 의심도 갑니다.

설사 김태우가 폭로한 창조경제혁신센터장 사찰이 맞다고 치더라도 

박근혜 창조경제에서 많은 비리가 드러났던만큼 책임자인 센터장을 조사하는 것이 그리 욕먹을 일인지는 의문입니다.



혐의가 있는 자에 대하여 사찰하는 것이라면 수긍할 수 있다고 봅니다.

태극기집회 후원자에 대한 계좌 조사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유한국당 보수세력들은 탄기국의 태극기집회 모금한 민간인 계좌 사찰했다고 주장을 하고 있지만

평화적인 촛불집회와 달리, 박근혜 충성하는 태극기집회는 폭력으로 얼룩지면서 사망자까지 발생한 불법 집회였습니다.

보수집회 배후에 불법 모금사실도 드러났습니다.







불법 폭력 집회의 배후 자금 출처를 조사하는 것을 

민간인사찰로 봐야 하나요?

이에 비하여 지난 박근혜정권 경우는 아무 잘못도 없는 무고한 국민을 사찰하였기때문에 문제가 심각했던 겁니다.

세월호 유족을 비롯하여 야당 정치인뿐 아니라 문화,예술인들까지 블랙리스트 만들어서 무차별 감시 탄압을 하였으니까요.

세월호 사건만 보더라도 박근혜는 보고를 받고도 7시간이나 보톡스 수술? 등 딴 짓하다가 본부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https://goo.gl/wG1BRC








그런데도 박근혜는 세월호 직무유기에 대하여 국민 사죄를 하기는커녕,

세월호 비리와 직무유기를 감추기 위하여 

청와대 이정현 홍보수석을 통하여 방송 뉴스 보도를 통제를 하고

진상규명 외치는 세월호 유가족을 블랙리스트 만들어서 사찰을 하고 탄압을 하였습니다.

박근혜정권은 세월호뿐 아니라 정부의 부정을 비판하는 국민은 모두 좌파빨갱이로 몰아부치면서 

경찰,국정원 비롯 군기무사까지 개입하여 블랙리스트 만들어서 조직적으로 감시 사찰하고 탄압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문재인 정부는 표현의 자유를 존중하고 국민의 비판 목소리를 듣기 위하여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수많은 국민들이 청원을 올리고 있고 추천이 많이 달린 게시물에는 공식 답변을 해주면서 소통을 하고있습니다.

지난 박근혜정권이 국민의 목소리를 듣는게 아니라 오히려 탄압하던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는 걸 알아야 합니다.

해외에서 평가하는 한국의 RSF 언론자유지수만 봐도 

노무현때 언론 자유 지수가 가장 높았는데 이명박부터 언론 통제가 시작되어 

박근혜 이르러서는 언론자유지수가 70위까지 추락하면서 언론의 암흑 시대라는 외신 보도까지 나왔습니다.






하지만 문재인 민주당 정권 교체된 후로 언론자유지수가 다시 43위로 올라가면서 

미국보다 더 언론의 자유가 높아졌습니다.

지난 박근혜 때와 달리 지금 문재인에 대한 비방 모함이 언론과 인터넷에 난무하고 있는 것도,

지나친 언론의 자유가 가져오는 폐해라고 볼 수 있죠.

지금 김태우가 정부 비방하기 위하여 떠드는 몇몇 혐의자 사찰했다는 내용이 진실인지 거짓인지는 곧 밝혀지겠지만 

지난 독재 핏줄 정권의 조직적이고 광범위한 감시 탄압과 

지금의 민주화 정권의 적페 청산을 위한 조사와는 구분을 해야 할 겁니다.

2018.12.3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신재민이 폭로한 文의 추악함]

기획재정부의 신재민 사무관이 김태우 수사관에 이어 文집단의 추악함을 폭로했습니다. 신 사무관의 폭로는 KT&G의 사장교체 지시와 국채발행 압력이 중요한 것들입니다. 나는 공기업 사장교체보다 국채발행 압력이 더 악질적이라고 생각합니다.

2017년도 국채발팽의 필요성이 없는데도 취임하자마자 대규모 국채발행을 강요한 이유가 박 대통령의 부채지수를 높이려는 의도라고 은밀히 설명한 것에 신사무관이 충격을 받았을 겁니다. 촛불에 참여 할 정도로 현실에 순수하게 관심이 많은 공무원이 나라를 파국으로 이끄는 짓을 직접 경험하자 충격을 받은 것이지요.

좌빨은 필요없는 부채를 왜 올리려 할까요? 박근혜의 부채지수를 높여야만 자기들의 부채를 대폭 높여도 희석되기 때문입니다. 2019년 예산이 470조입니다. 세수가 그만큼 된다면 상관 없으나 절대 세수가 받쳐주지 못해요. 15%가 넘게 증액 된 예산을 어떻게 받쳐줍니까? 오히려 2018년 세수보다, 2019년도 세수가 감소 할게 확실합니다.

그러면 무슨 돈으로 예산을 집행합니까? 바로 국채를 발행해서 메꾸려는 겁니다. 빚으로 살림하겠다는 뜻이지요. 자연히 文집단의 부채지수가 박근혜정부에 비해 급속히 상승합니다. 이놈들이 꾀를 냈는데 아주 더러워요. 박근혜정부의 부채를 높여 놓으면 자기들의 부채 상승이 일정부분 희석될 것을 노린 것입니다. 그 더러운 라인선상에 신 사무관이 있었던 겁니다.

만약 신사무관이 이 명령을 거부하지않고 실행했다면 박근혜정부의 부채지수는 4조원만큼 높아졌을 것이고 내년에 닥칠 文집단의 부채지수는 그만큼 낮아졌을 겁니다. 신사무관은 文집단의 더러운 계획을 무산시킨 것입니다.

이 문제를 더 깊이 생각해보면 文집단은 반란 성공이 확실해 질 즈음부터 정권찬탈이 성공하면 1. 개돼지들에게 돈을 마구 뿌려서 정의감을 마비시킨다. 2. 돈은 국채로 발행해서 마련한다. 3. 그러기 위해 박정권의 부채를 높여 놓는다. 라는 계획을 세웠다는 것을 알수 있어요.

그런 계획을 세워놓았기 때문에 정권찬탈이 성공하자마자 국채발행을 지시한 것입니다. 한마디로 이놈들은 아주 나라를 들어먹을 생각이었습니다(펌

2019.01.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고경훈행정사
절대신 열심답변자 eXpert
2023 비즈니스 분야 지식인 40대 이상 남성 법조인 #행정처분구제 #공인중개사행정처분 #부동산중개 계약 1위, 법, 법률 3위, 여권, 비자 민원 86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김태우 사건은  이 분이 청와대 특감실에 근무하였던 인원입니다. 이 분이 청와대에 근무할 당시 부적절한 행위가 파악되어 원소속부서인 검찰청으로 복귀한 사건입니다. 이 사건과 관련하여 언론기관에 청와대 근무할 당시 했던 일을 공개하여 지금은 징계가 예정되어 있고, 이와 별도로 검찰에서 수사 중인 사건입니다.

2018.12.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zloo****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그냥 자한당이랑 짜고치는 거에요...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임종석님이랑 조국수석님 질의 받는거, 자한당이랑 토론하는거 보세요.ㅋ 자한당 애들 웃겨 죽습니다.ㅋ 그냥 저희 짜고치고 있어요. 대놓고 그냥 아주 그냥 보여주던데요.ㅋㅋㅋ

2019.01.1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