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문재인 대통령님의 업적을 알려주세요...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8,784 작성일2018.12.20
문재인 대통령님의 업적을 알려주세요

지금 전체적인 여론이 문재인 대통령님을 까내리고 있는데요
왜까내리는건가요
문재인대통령님이 당선되지 않았으면 한반도평화가 안왔을거고요 전쟁이 났을겁니다.
저도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는 사람이지만 근거도 없이 까내리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됩니다

문재인 대통령님이 못하고 있다는게 납득이 가질 않네요

진짜 문재인 대통령님이 뭘 잘못하고 잇나요?

설명을 해보세요 납득이 가게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6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절대신
질문자님이 아직 어린 학생이신 것 같은데 문재인식 평화는 진정한 의미의 평화가 아닙니다.

쉽게 비교를 하면 반에서 싸움 잘하고 힘 쎈 일진놈이 공부 잘하고 집안이 부자인

범생이 찐따를 괴롭히고 패니까 범생이 일진이 제발 나좀 그만 괴롭히라고

부탁하면서 돈을 바치면 그게 평화일까요? 돈으로 비폭력행위를 구걸하는 짓이죠

우리나라 과거 정권을 보면 그래요! 북한은 우리나라보다 경제도 뒤떨어지고

국력도 약한데 오직 무력만을 앞세워서 서울 불바다니 맨날 전쟁훈련만 하잖아요

그러면서 평화 요구하면서 대북지원금을 내놓으라고 하지요 (전형적인 일진 깡패짓)

그래서 대북지원금으로 수십억달러를 매년 지원하는게 잘한 짓인가요?

차라리 그 돈으로 국방력을 강화해서 최첨단 현대식 무기를 배치하면 북한이 

감히 쫄아서 도발을 하겠습니까? 이명박 정권때 북한 전역을 사정권에 볼 수 있는

글로벌 호크 (첩보 무인 정찰기) 동맹국에 팔지도 않는 전략무기를 도입한다니까

무슨 덤탱이를 씌웠다니, 뭐니 글로벌 호구니 뭐니 여론조작해서 

이명박 친미파로 만든게 바로 좌파입니다. 




김대중- 노무현 정권때 평화가 왔다고요? 그래서 박왕자씨 피살사건은 무엇이며

심지어 2002년 한일 월드컵때 있었던 2차 연평해전은 무엇인가요? 그거 사과도

제대로 못받은거 아시죠? 불과 몇년전만 해도 우리나라는 북한에 금강산 관광이니

소 500마리 보내주고 그랬는데....?

게다가 노무현 정권때 역대 최고의 대북지원금 40억달러 이상을 지원했는데

2006년 노무현 정권 임기말에 최초의 북한 1차 핵실험 해서 미국이랑 우리나라

뒤통수 쳤죠? 이건 평화가 아니에요 북한이 왜 핵개발을 미친듯이 하는지 아세요?

왜 대륙간탄도미사일을 미친듯이 개발하는지 아세요? 현재 기술로 수천 km 고도에서

날아오는 탄도미사일 격추를 하기가 어려운 걸 미국이 아니까 미국 협박해서 주한미군

철수시키고 미국이랑 북한이 평화협정 맺을려는 거예요 주한미군 철수하면

우리나라는 이제 누가 지켜요? 

2018.12.21.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8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그노시스
달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문재인이 북한에 대한 지나친 저자세를 보면 나도 맘에 들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남북회담과 종전선언 진행하는 것이 

주한미군을 철수 시켜서 궁극적으로 공산화 시키기 위함이라고 허위 선동을 하는 건 안 됩니다.

문재인은 예나 지금이나 주한미군철수는 하지 않는다고 분명히 발표하였습니다.





종전선언은 평화를 위해서지 그것이 어떻게 주한미군철수를 위한 수순입니까?

북한이 핵무기 보유하고 있는데 대통령이 미치지 않고서야 미군 철수시킨다는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요.

남북회담을 하는 목적은 어디까지나 평화를 위해서지 공산화가 목적은 아닙니다.

미군 철수 선동뿐 아니라 북한에 퍼준다고 선동을 하는 글도 넘치고 있는데 

지난 북한석탄 반입도 수입업체가 원산지를 속인 것이지 정부와 관계없다는게 밝혀졌고,

문재인 들어서 귤박스 보내준 거 말고는 북한에 송금한 돈은 단 1원도 없습니다. 따라서 주한미군철수나 북한에 퍼준다고 주장하면 허위유포가 되는 겁니다.

그리고 누구처럼 김정은 개새끼 욕만 한다고 안보가 튼튼해지는 건 아닙니다. 북한은 핵무기를 보유한 위험한 테러국가입니다.

폭탄을 안고 있는 테러범을 다루기 위해서는 사탕과 채찍을 병행해야 합니다.

지난 이명박근혜 10년동안 대북 강경책 일변도로 나가면서 안보가 어떻게 되었습니까?

북한 김정일 욕하고 자극하면서 천안함, 연평도 포격사건 등 대남도발을 초래하여 무려 51명의 국민 생명이 희생되었습니다.

(여기 답변 중에 박왕자 피살 사건이 노무현 때라고 거짓선동하는 글이 있던데 금강산 관광간 박왕자는 2008년 이명박의 대북 강경책때문에 북한군에게 피살되었던 사건입니다)





그리고 대북 강경책을 쓰면서 핵개발은 막았습니까?

보수 정권 10년 동안 북핵실험 4차례나 발생하면서 핵무기 개발은 더욱 가속화되었을 뿐입니다.

그런데 문재인들어서 평화 모드로 바뀌면서 과거 노무현때 처럼 희생된 국민은 단 한명도 없고 

한반도의 긴장이 완화되고 국제신용도가 오르는 조짐을 보이면서 문재인이 노벨상 후보로 거론되기도 하였습니다.

조만간 서울에서 최초의 남북정상회담이 성사가 된다면 한반도의 긴장이 사라지고 한국의 국제신용도는 더욱 오를 겁니다. 그러면 외국인의 코리아 투자도 증가하고 국가 경제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김정은도 과거 김정일과 달리 탈북자가 급증하고 지지도가 약화되고 있기 때문에 경제성장이 필요한 현실입니다. 따라서 핵실험을 포기하는 대가로 경제지원을 받고자 하는 욕심도 없는게 아닙니다.

이처럼 남북회담이 무조건 종북이 아니라 국익에 도움이 되는 점도 있는 겁니다. 국민이 하나가 되어 더 좋은 대북 방안을 강구를 해야지 

남북 회담만 하면 무조건 종북으로 몰아부치는 빨갱이 선동은 이젠 정말 중단해야 합니다.

일베 보수는 정당한 비판을 하기 보다는 왜곡을 하고 이중성을 보인다는게 문제입니다.

김대중노무현만 종북이라고 욕하고 똑같이 북한에 퍼 준 자유한국당은 욕하지 않습니다.






대북지원은 민주당만 한 게 아니라 한나라당도 이명박 2조 김영삼 4조 대북지원했습니다. 그런데도 욕하는 보수가 단 한명도 없습니다.

지난 이명박 5년 동안 개성공단과 남북경협을 잘 하고 있는 동안에, 개성공단 폐쇄하라고 외친 보수 집회가 단 한 건도 없었습니다.

박근혜 들어서도 임기 절반 넘도록 개성공단 수입이 북한으로 흘러가고 있었는데도 개성공단 당장 중단하라고 외친 보수가 없었습니다. 박근혜는 개성공단 잘 운영하다가 임기 말 4.13총선이 임박하자 갑자기 개성공단 폐쇄를 하더니, 김정은 자극하고 한반도 위기감을 조성하면서 선거에 이용하였습니다.

개성공단 남북경협이 종북이냐 아니냐는 둘째치고 보수일베가 진정으로 대북지원 반대하는 거라면 이명박이나 김영삼이 대북지원한 것도 똑같이 비판을 해야죠.

지난 박근혜가 방북해서 김정일 만나고 왔을때도 종북이라고 비판을 했어야죠.








하지만 박근혜가 김정일과 비밀회담한 것에 대해서는 욕하는 보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문재인이 김정은과 평화 회담하고 오면 빨갱이 간첩이라고 난도질을 하는 자들이 바로 우리나라 보수입니다.

잘못을 했다면 진영을 떠나서 비판을 해야 맞는거죠. 하지만 자기편이면 북한에 퍼주어도 평화통일 비용이고 자기편이 북한 김정일과 회담하고 오면 평화를 위한 통일 회담이 되는 겁니까?

경제도 마찬가지입니다.

박근혜 때 계속 서민 경제가 악화되면서 사상 최대의 청년실업률 12.5%를 찍었는데도 비난하는 보수가 없었습니다.

국가부채가 천조를 넘고 가계부채는 1300조를 넘으면서 사상 최대라고 나왔는데도 비난하는 보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문재인 들어서 조금만 안 좋다는 소식이 들리면 나라가 망한 것처럼 거품을 물고 덤벼들고 있습니다.

솔직히 경제성장률이 박근혜 2015년 2016년 동안 2.8% 2.9%로 나빴는데 문재인 2017년들어서 3.1%로 올랐습니다.

수출이 사상 최대로 증가하면서 외환보유고도 사상 최대치를 넘겼습니다.













그런데도 인터넷에는 올바른 평가는 보이지 않았고 

특정 월의 부분적인 수치만 갖고 와서 문재인 경제가 사상 최악이라고 욕하는 글만 넘쳤습니다.

물론 2017년 3.1% 였고 2018년은 연말이 되면서 성장률 2.7%로 예상하는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내년 되봐야 정확한 통계가 나오겠지만 설사 2.7이라고 하더라도 문재인 2년 동안의 성장률 평균을 예상해 본다면 적어도 박근혜 보다 더 나빠진 것은 아닙니다.

청년실업률 역시 사상 최악이라고 선동을 하고 있지만 OECD 통계를 보면 박근혜 2015, 2016년 동안 10.5% 10.7%였고 문재인 2017년 10.3%입니다. 여전히 어려운 건 맞지만 적어도 더 악화된 것은 아닙니다.

통계를 볼 때는 연단위로 평가해야 합니다. 그런데 특정 월 시점의 수치를 갖고 와서 마치 1년 전체인 것처럼 과장하는 것은 왜곡입니다.

따라서 박근혜 보다 지금이 더 최악이다. 박근혜때가 훨씬 살기 좋았다 이런 선동은 거짓입니다.

그리고 지난 정권이 잘 다져 놓은 경제를 문재인이가 갑자기 망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 경제를 평가할 땐 이전 정권 10년 동안 악화시킨 구조도 감안을 해야 합니다.

문재인은 지난 박근혜가 떠넘긴 천조가 넘는 사상 최대의 부채를 떠안고 출범했습니다.








지난 이명박근혜 10년 동안 부채가 급증하고, 서민 경제가 악화 되면서 

결혼을 못하고 아기를 낳지 않으면서 우리나라가 저출산 고령화 사회가 되어 버렸습니다.

노령인구는 급증했는데 청년 인구가 줄고 생산가능인구가 줄어버려서 청년취업자 증가에 비하여 고령 퇴직자는 급증하고 있으니 

취업자증가수(취업자수-퇴직자수)가 계속 감소할 수밖에 없는 구조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문재인은 경제 활력을 위해 내년 정부 예산 조기 집행하는 등 어떡해서든 경제 살리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누구처럼 경제가 심각한데도 최순실 앞세워 자기 주머니 챙기는데 열중하지 않고 있다는 겁니다.

문재인은 대기업 위주의 정책 보다는 서민을 위한 소득주도성장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대기업 정책 보다 소득주도성장은 성과가 느리게 나타납니다.


지난 박근혜가 경제를 파탄시켰지만 대통령으로 최선을 다했다면 욕할 사람 없습니다.

하지만 박근혜는 민주주의 근간을 뒤엎는 상상도 못할 부정부패를 저질렀습니다.

취임부터 국정원 부정선거를 저질렀고, 대선 부정을 감추기 위하여 유우성 간첩 사건을 조작해서 터뜨렸다는 것도 드러났습니다.

세월호 수백명의 목숨이 초를 다투는 순간에 보톡스 수술? 등 딴짓 하다가 7시간이나 지나서 본부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세월호 직무유기와 비리를 감추기 위하여 박근혜 홍보수석은 KBS에 세월호 보도 함부로 못하게 압력을 넣는 등 언론을 통제하였습니다.

정권 교체 후 이런 사실들이 밝혀지면서 이정현 홍보수석은 언론에 부당 개입한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 받았죠.

박근혜 자유한국당 정권은 세월호 직무유기에 대하여 사죄를 해도 모자랄 판에 

진상규명을 외치는 세월호 유가족을 블랙리스트 만들어서 좌파 빨갱이로 몰아부치고 탄압하였습니다.

박정희 친일을 감싸기 위하여 뉴라이트 교과서를 검정 유포하였고, 국민이 반대한 위안부 매국 합의를 밀어부쳤습니다.
푼돈 받고 위안부 만행을 면죄해주는 매국적인 합의 때문에, 일본은 지금도 위안부는 강제성이 없다면서 역사왜곡한 교과서를 바로잡지 않고 있고 이미 박근혜 정부와 합의를 통하여 다 끝난 문제다 라면서 오히려 큰소리를 치고 있습니다.

성완종 뇌물리스트가 드러났지만 박근혜 대선자금 홍문종에 대하여는 제대로 검찰 수사를 하지 않고 넘어갔습니다.

양승태 대법원장과 유착하여 재판에까지 부당 개입했다는 사법농단이 드러나면서 우리나라 삼권분립을 무너뜨리는 범죄도 저질렀습니다.

임기 말에 소문으로만 돌던 최순실 밤의 대통령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마침내 박근혜 탄핵을 외치는 천만 촛불집회가 일어났습니다.

그런데도 박근혜는 국민의 목소리를 겸허히 듣고 스스로 자진 사퇴를 하지 않았습니다.








박정희가 민주주의 외치는 학생들을 계엄군 총칼로 짓밟았던 것처럼 

박근혜는 평화적인 촛불 국민을 계엄군과 탱크를 동원하여 깔아 뭉개려는 계획을 세웠다는 것이 기무사 문건으로 드러났습니다.

국민의 생명을 개돼지 정도로 여기는 것은 모든 독재자의 공통점입니다. 북한 김일성-김정일-김정은이나 남한의 박정희-박근혜나 독재자와 핏줄은 모두 다 똑같습니다.

박근혜 정권이 저지른 역사적인 범죄에 대하여 논하자만 끝이 없습니다.


문재인으로 정권 교체된 후에 지난 수많은 부정부패를 심판하고 국가 기강을 바로 세우고 있습니다.

만약 홍준표가 되었다면 지난 한국당의 부정부패를 다 덮어버렸을테고 역사적 범죄자 박근혜도 사면을 시켜주었을겁니다.

잘못된 과거를 바로잡지 않으면 미래가 없는 겁니다. 잘못을 묻어버리면 앞으로 또 같은 잘못을 되풀이 하게 됩니다.

따라서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교체되면서 잘못된 적폐를 청산하고 있는 것은 높이 평가해야 합니다.

그런데 지금 문재인 정부 보다 지난 박근혜 정권이 더 낫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뭘까요? 부정부패로 점철된 독재의 핏줄 정권을 다시 추켜 세우면서 재집권을 노리는 자들은 누구일까요?

정치는 최선의 선택이 아니라 차악의 선택입니다. 지나온 정부와 상대적으로 비교 평가를 해야 되는 것입니다.

2018.12.2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ysa****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없는 걸 알려달라 하면 우짭니까 업적은 커녕 내로남불 그 자체구만 박근혜 때 무슨 블랙리스트다 불법사찰이다 그렇게 떠들던 양반이 바로 엊그제 뉴스란 한번 보세요 민간인까지 싸그리다 사찰하다 걸린거 블랙리스트 그렇게 욕하던 양반이 온갖 종편 패널들 다 자기 입맛에 맞는 사람들만 앉히고 김제동이를 무슨 몇억씩 주면서 공영방송에 앉히고 보고도 모르세요?? 업적은 커녕

2018.12.2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수호신
북한과의 쇼가 진정한 평화라고 생각하시나요? 전쟁이 나다니, 대선 때 어떤 후보가 북한과의 전쟁을 공약으로 걸었나요? 말도 안되는 소리죠.
경제는 박살내고 눈 가리고 귀 막고 자기 듣기 좋은 말 하는 인간들만 앉혀놓고 나머지는 전부 적폐로 몰아 숙청하고 지 잘못은 죄다 이명박근혜 탓이나 하고 자빠졌습니다. 남자 박근혜에요.

2018.12.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님 한참 잘못생각하고 있는듯ㅋㅋㅋ 평화가 오긴 무슨 평화가 옴? 북한은 애초에 핵 포기할 마음없고 꽃뱀마냥 호구잡아서 돈 뜯을생각인데ㅋㅋㅋㅋ 그리고 미군이 한국에 있는한 절대 전쟁 안남ㅋㅋㅋ 전쟁나면 북한이 무조건 지는데 김정은이 바보도 아니고 자살행위를 왜함ㅋㅋㅋㅋㅋ 미군철수 시키고 이길만 할거 같은 상황나오고 본인 정권 붕괴될 위기고.. 이런 상황에서나 전쟁도박하는거지 ㅋㅋㅋ

2018.12.2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