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18 KBS 연기대상]강은탁 박윤재 하희라 박하나, 일일극 우수상 수상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배우 강은탁, 박윤재, 하희라, 박하나가 '2018 KBS 연기대상' 일일극 남녀 우수상을 수상했다.

'2018 KBS 연기대상'이 31일 오후 서울 KBS 여의도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전현무 유이가 진행을 맡았다.

박윤재는 "대학교에 입학하며 연기를 시작했고 일일드라마를 많이 해왔다. 그만의 힘든 점을 알고 있고 그걸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좀 더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좀 더 겸손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면서 "제가 사랑하는 수경아. 힘든 일이 좀 많았는데 힘내자. 고맙고 사랑한다"고 마음을 전했다.

강은탁은 "쟁쟁한 분들 사이에서 받게 돼서 얼떨떨하다.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다"고 감사한 분들을 한 명씩 언급했다. 이어 "교만하지 않겠다. 집에서 보고 있을 어머니, 하늘에서 보고 계실 아버지. 나를 사랑해준 여러분께 감사함을 전한다"고 이야기했다.

하희라는 "어떤 소감을 말할까 생각했는데 역시 감사하다가 먼저인 것 같다. 최고의 배우, 제작진과 기쁘게 촬영할 수 있었던 게 큰 복인 것 같다. 그리고 본인 촬영하느라 바쁠 텐데 저 챙겨주느라 고생한 수종 씨에게도 감사하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하나는 "배우는 다른 사람의 옷을 입고 그 사람의 삶을 사는 직업인데 사실 제가 그 옷을 꾸미려 하고 벗으려 하고 방황하던 시기에 이 작품을 만났다. 선배님들이 그 옷을 다시 입혀주시고 꿰매주시고 가려주셔서 잘 마칠 수 있었는데 이런 상을 받아도 될는지 모르겠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연기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