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드라마 이름없는여자 질문이용
비공개 조회수 1,555 작성일2017.08.02
1.구도치는 구도영에게 복수를하려고하나요?최근화를보는데 왜이렇게 친해보이죠?그리고 구도치에게 경영권을주지않으려고하는데 왜 최근화에서는 구도치와 구해주에게 시험을주는거져?
2.손여리는 복수에 구도치를이용하려고한거잖아요 근데 어쩌다가 진짜 사랑하게됫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1 구도치(박윤재)의 복수는 윈래부터 형이 아닌 형수 홍지원입니다. 구도치(박윤재) 손여리 (오지은)공통의 적은 홍지원. 홍지원이 구도치 뺑소니 치고 도망가고 유언장조작에도 구도영보다 홍지원이 더 주도적으로 했고 형을 머리 다치고 쓰러지게 한 것, 홍지원한테 위드그룹을 뺏기지 않으려는 구도치의 복수는 형이 아니고 형수 홍지원입니다.

구도치가 형 구도영을 용서했어요. 서로 화해한 거죠
구도영이 학대하고 경계하고 그랬어도 처음부터 구도치는 형을 좋아하고 따랐어요

2. 처음에 구도치를 오해하고 복수에 이용하려했지만, 자꾸 도치에게 마음이 가고 다시 다잡고 하다가 도치가 폐쇄공포증에도 불구하고 엘베타고 목숨걸고 구해준 후 더는 마음을 숨길 수 없었던 겁니다
도치도 자길 이용한 걸 알고 냉정하고 차갑게 대했지만 속마음은 그렇지 않았구요.
복수하자며 결혼하자고 했으나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숨긴것뿐, 감옥 가게 된 여리 도치 밀어냈지만 웨딩비디오로 여리 마음 확인한 후, 도치가 옥바라지하고 서로 더는 사랑하는 마음 숨기지 않게 된 겁니다.

2017.08.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코디도 아침에
수호신
국내가수 2위, 방송연예인 6위, 방송댄스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그게아니라 구혜주한테 합니다

봄이가 원래 여리딸이구요

2.구해주 남편은 복수할려고 선택했구요 아마 그거 보고 같이 복수돕다가 눈이 맞았어요!

도움이 되셨길,....

2017.08.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