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CGV 편성표] 영화 ‘브레이킹 던 part1’,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네 번째 이야기
[채널CGV 편성표] 영화 ‘브레이킹 던 part1’,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네 번째 이야기
  • 승인 2018.12.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브레이킹 던 part1’이 채널CGV에서 방영된다.

12일 오전 11시 30분 케이블채널 채널CGV에서 영화 ‘브레이킹 던 part1’(감독 빌 콘돈)이 방영된다.

‘브레이킹 던 part1’는 2011년 11월 30일 개봉작으로 크리스틴 스튜어트(벨라 스완 역), 로버트 패틴슨(에드워드 컬렌 역), 다코타 패닝(제인 역) 등이 출연했다.

‘브레이킹 던 part1’에서 우여곡절 끝에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뱀파이어 에드워드와 결혼식을 올린 벨라. 아직 마음을 정리하지 못한 제이콥을 뒤로 하고 허니문을 떠난 밸라와 에드워드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특별한 첫날밤을 보내게 된다. 행복한 시간도 잠시, 예상치 못한 임신을 한 벨라. 아기는 하루가 다르게 놀라운 속도로 자라며 벨라의 생명을 위협한다. 

한편 늑대인간 퀼렛 족은 인간과 뱀파이어의 결합으로 생긴 아기가 후에 위험한 존재가 될 것이라고 판단, 임신한 벨라를 없애려 한다. 제이콥은 자신의 종족을 이탈해 뱀파이어 컬렌 가와 함께 벨라를 지킨다. 그러나 벨라는 배 속에서 강력한 힘으로 빠르게 자라는 아기 때문에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 놓이는데….

소설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전세계 45개국에서 발간되어 1억 5000만부라는 엄청난 판매수치를 기록했다. 1부 ‘트와일라잇’은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에 130주, 2부 ‘뉴문’은 31주간 1위로 랭크됐다. 또한 3부 ‘이클립스’는 초판 100만부 발행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였고, 4부 ‘브레이킹 던’의 출간 당일 판매 부수는 130만 부를 기록했다. 

‘브레이킹 던 part1’는 누적 관객수 146만 명을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브레이킹 던 part1’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