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띠 속초 해맞이 다채로운 행사 즐겼다면, 속초맛집 대포대게에서 일출여행 마무리를
상태바
황금돼지띠 속초 해맞이 다채로운 행사 즐겼다면, 속초맛집 대포대게에서 일출여행 마무리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황금돼지띠 새해를 맞이하는 해돋이 행사가 전국에서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해돋이 명소인 강원도 속초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속초의 주요 해변과 관광지에서는 힘든 한해를 떨치고 새해 희망과 소원을 기원하는 행사가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속초에서 희망찬 새해를 기원했다면 주변 맛집을 찾아 해돋이 여행을 마무리 하는 것도 좋을 터. 설악산 기슭에 자리 잡아 속초에서도 관광객 수가 가장 많은 대포항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맛집 때문에 사시사철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다. 

이중에서도 속초 대포대게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도 소개된 맛집으로 전국 각지에서 고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어선을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원가와 유통비를 절감할 수 있어 저렴한 이곳은 바로 대포항 앞에 위치해 겨울바다의 운치를 즐기면서 대게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메인메뉴인 대게를 직접 고르면 호박죽, 대게장국, 아바이순대, 게튀김, 닭강정, 새우야채전, 해초무침, 스파게티 등 20여 가지 밑반찬이 세미뷔페로 무제한 제공된다. 또한, 대게라면과 고소한 내장에 비빈 게딱지 볶음밥은 아이들도 좋아하는 인기있는 사이드 메뉴다.

2층과 3층으로 올라가면 큰 통유리를 통해서 대포항의 전망을 볼 수 있는 속초 대포대게는 SNS 인증 이벤트 및 네이버 예약 할인 이벤트로 더욱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