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맛집 '동명항대게마을', 바다 감상하며 알이 꽉찬 대게 한상 차림 맛볼 수 있어
상태바
속초 맛집 '동명항대게마을', 바다 감상하며 알이 꽉찬 대게 한상 차림 맛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속초는 동해 겨울바다를 즐기려는 이들로 주말엔 관광객들이 북적인다.

겨울바다의 낭만을 즐기려면 속초만 한 데가 없어, 당일치기로도 속초는 산과 바다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동해바다의 대게와 홍게, 닭강정, 아바이순대(오징어순대), 각종 활어회와 해산물, 막국수 등의 먹거리가 많아 식도락 여행지로도 호응이 높은 곳이다.

이 중 속초 대게는 우리나라에서 최고로 그 상품을 메기는데, 현재 제철을 맞아 대게의 통통한살을 맛보기 위해 찾는 이들이 많다.

속초 대게 맛집 '동명항대게마을'에서는 조업과 직수입을 통해 공급되는 대게, 킹크랩, 랍스터, 홍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1층에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직접 대게를 고를 수 있어 속초 맛집으로 추천받는 곳이다.

동명항 맛집이기도 한 이 곳은 명성만큼 싱싱한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 등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음과 동시에 다양한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또한 KBS의 인기 방송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JTBC 'tv정보쇼 오아시스'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정도로 맛과 퀄리티를 보장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속초 가볼 만한 곳으로 항상 상위로 꼽히는 '동명항대게마을' 점주는 "메인메뉴 주문 시 감자떡, 가오리찜, 새우, 백골뱅이, 오징어순대, 황태포, 물회, 광어회, 전복간장찜, 대게다리튀김 등 다양한 스끼다시가 준비되어 배부른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하여 발레파킹과 함께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한 곳, 동명항대게마을의 자세한 안내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