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홍미노트5 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비공개 조회수 3,057 작성일2018.11.05
홍미노트5 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인터넷 뒤지다 보니 홍미노트 5가 가성비가 좋다고 엄청 싸다고 해서 살려고 보니 회사 선배가 아니 요즘 s8+ 도 신도림 가면 공짜수준인데 뭐하러 돈내고 사냐고 합니다;; s7+는 판매자가 돈을 줘서라도 파는건데 왜 돈주고 폰을 사냐며 이해할 수 없다고 하는데... 진짠가요?? 그럼 홍미노트5 사는 사람들은 왜 사는거죠?? 폰 2년동안 쓰기 어려워서 사나요??
삼성꺼 쓰면 1년 안에 AS센터 가서 좀 뭐 안된다고 하고새폰으로 교체도 해주는데 홍미노트5 사는 이유를 알고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k28****
별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친구분 말은 조금 과장된 겁니다. s8 그렇게 싸게 살려면 불법보조금도 받고 신도림의 폰팔이와 온갖 눈치싸움에 신경전까지 벌여야 가능합니다. 단순히 기기변경으로는 힘들고 번호이동으로만 가능합니다. 게다가 69,000원이상의 요금제 사용하셔야 하고 s8은 재고 구하기도 힘들고 실제 구했다 하더라도 공짜는 힘듭니다. 10만원이하로는 가능할 겁니다. 

그에 비해 흥미노트5는 비록 중국산 폰이지만 가성비가 좋구요. 성능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부가세 포함 월 12,100원인 표준요금제로도 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공짜폰입니다. 

원래 고가요금제 사용하고 불법보조금이 판을 치는 어둠의 세계를 잘 아시는 분은 그렇게 구입하겠지만 일반 평범한 저가요금제 이용자들은 흥미노트 5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2018.11.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8.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