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부산 어묵공장 미도식품, 재벌짬뽕, 곰탕맛집 고려옥 위치는 어디?
'2TV 생생정보' 부산 어묵공장 미도식품, 재벌짬뽕, 곰탕맛집 고려옥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1.07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곰탕맛집 고려옥/사진=네이버 지도

2TV 생생정보 맛집 미도식품, 재벌짬뽕, 고려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부산광역시 사하구 장림로 93번길 33에 위치한 부산 어묵공장 '미도식품'은 50년 장인의 노하우를 함축하여 만든 새로운 타입의 어묵을 파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쫄깃함과 담백함, 그리고 더욱 더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어묵으로 유명한 미도식품은 일반 어묵, 고급 어묵, 튀김 어묵, 수제 어묵, 찐, 구운 어묵 등 다양한 종류이 어묵을 미도식품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 두는 게 좋다.

충남 아산시 온양역길 124에 위치한 '재벌 짬뽕'은 푸짐한 문어짬뽕이 유명한 온양온천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 곳 재벌 짬뽕의 문어짬뽕은 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 풍부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며 그 외에도 갈비짬뽕, 재벌 짬뽕, 육짬뽕 등 다양한 종류의 짬뽕으로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충남 아산시 청운로 163에 위치한 곰탕 맛집 '고려옥'은 소머리곰탕, 우족곰탕, 꼬리곰탕으로 유명한 아산 맛집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고려옥 곰탕은 부드러운 고기와 진득하고 풍미있는 뽀얗고 맑은 국물로도 유명하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