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2TV 저녁 생생정보' 복불고기·우삼겹 부대찌개·메기 매운탕·복 맑은 탕 맛집 소개... 위치·가격·비결 보니
상태바
'2TV 저녁 생생정보' 복불고기·우삼겹 부대찌개·메기 매운탕·복 맑은 탕 맛집 소개... 위치·가격·비결 보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1.08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2TV 저녁 생생정보'가 쌀쌀한 날씨에 안성맞춤인 따뜻한 우삼겹 부대찌개와 메기 매운탕, 복 불고기, 복 맑은 탕 맛집을 소개한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돋는 비주얼에 해당 음식점의 위치와 가격이 떠오르고 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원기 회복과 더불어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우삼겹 부대찌개 맛집을 찾았다.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에 위치한 ‘ㅅ’ 식당은 저렴한 가격에 엄청난 양을 제공해 가성비 높은 식당으로 유명하다. ‘ㅅ’ 음식점의 우삼겹 부대찌개 가격은 1인분에 8000원이다.

 

'2TV 저녁 생생정보' 메기 매운탕, 우삼겹 부대찌개 [사진=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특히 우삼겹 부대찌개 맛집은 라면과 공기밥, 콩나물을 공짜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한 소시지와 우삼겹 사리, 치즈 등 다양한 추가 메뉴로 우삼겹 부대찌개의 풍부한 맛을 배가시킬 수 있다.

이어 ‘2TV 저녁 생생정보’는 서울 성북구 종암로에 위치한 ‘ㅁ’ 메기 매운탕 맛집을 방문했다. 보양식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기 매운탕은 얼큰한 육수와 신선한 채소들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다.

‘ㅁ’ 음식점의 메기 매운탕에도 싱싱한 미나리와 쫄깃한 식감의 버섯, 수제비 등이 포함돼있다. 해당 식당 역시 수제비는 무한리필이다. 서울 성북구 종암로에 위치한 메기 매운탕 맛집에는 전복 메기 매운탕, 통 메기찜, 메기 양념구이 등 다양한 메기 요리가 있다.

‘2TV 저녁 생생정보’는 ‘전설의 맛’ 코너를 통해 서울 마포구 홍익로에 위치한 ‘ㅅ’ 복집을 찾았다. 복 불고기와 복 맑은 탕으로 유명한 해당 식당은 무려 3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음식점이다.

자칫 밍밍할 수도 있는 국물 맛의 간을 적절하게 표현한 ‘ㅅ’ 맛집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한 복의 식감을 손님들에게 그대로 전하면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