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생생정보, '석촌우삼겹부대찌개'+메기 매운탕 '메기의 추억'+복 불고기 '신원복집' 위치는 어디?
2TV생생정보, '석촌우삼겹부대찌개'+메기 매운탕 '메기의 추억'+복 불고기 '신원복집'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1.08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2TV 생생정보'에 출연한 맛집 '석촌 우삼겹 부대찌개', 메기 매운탕 맛집 '메기의 추억', 복 불고기 복 맑은 탕 맛집 '신원복집'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사골 우삼겹 부대찌개 맛집으로도 유명한 '석촌 우삼겹 부대찌개'는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384에 위치해 있다.

이 곳은 양 많은 냄비가 넘칠 정도의 부대찌개를 제공하는 곳으로도 유명해 누리꾼들에게 가성비 갑 맛집으로도 불리우는 석촌호수 근처 맛집이다.

이 곳의 우삼겹 부대찌개는 우삼겹, 소고기 다짐육, 각종 햄 소세지, 48시간 사골육수를 첨가해 이 집맛의 독특하고도 풍미 깊은 맛을 자랑한다.

서울 성북구 종암로 100에 위치한 메기 매운탕 맛집 '메기의 추억'은 건강한 버섯이 잔뜩 들어간 민물 매운탕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종암동 주민센터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세련되고 청결한 내부를 자랑한다.

상황버섯 메기 매운탕, 전복 메기 매운탕, 통 메기찜, 뚝배기 메기탕 등 다양한 메기 요리를 자랑하는 '메기의 추억'은 매일 아침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한다.

37년 전통의 복 불고기와 복 맑은 탕 맛집으로 유명한 '신원 복집'은 서울 마포구 홍익로 29에 위치해 있다.

복 사시미, 수육, 일반 복, 민어 사시미, 복 샤브샤브, 복 소금구이, 고니, 복 불고기, 복어 초밥, 복어 죽 등 다양한 복어 요리를 제공하는 신원 복집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