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화장품 사려고 합니다. 인생템 추천해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3,038 작성일2017.04.22

안녕하세요. 19살 학생입니다.

제가 원래 화장품을 잘 안사는데 이번에 필요한 것들 몽땅 사려고 합니다.

스킨, 로션, 선크림, 미백크림, 파운데이션, 팩트, 컨실러,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아이섀도우, 립스틱, 틴트, 블러셔, 수분크림, 미스트, 섀딩, 마스카라, 뷰러, 브러쉬 등 기본적으로 필요한 화장품 중에 좋은 제품들 좀 추천해주세요!

로드샵, 온라인몰 상관 없고 비싸도 되니까 진짜 성분 좋고 인기 많고 인생템인 것들 다 얘기해주세요!

참고로 피부는 일반 피부이고, 입술이 잘 트기 때문에 매트한 제품은 선호하지 않습니다.

또 피부는 23호를 많이 쓰는 편이고, 지속력과 수분력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진짜 현존하는 화장품 중에 좋은 것들만 추천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홍채리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저도 19살 고3 여학생이에요~!

일단 이거 길어서 말씀드리는건데 광고 진심 다걸고 아니에요!

저는 일단 피부가 복합성입니당! 나중에라도 궁금하실까 봐 참고해드렸어요!

제가 쓰는 것 위주로 해서 괜찮은것만 말씀드릴텐데 그래도 일단 케이스 바이 케이스라서 사람마다 다 다를수도 있으니 사기 전 인터넷 검색, 로드샵 제품이라면 직접 가서 샘플 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에요!

그리고 전 돈이 없어서 싼게 많을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럼일단 스킨 로션같은 경우에 저는 더샘 하라케케 스킨로션 제품 쓰고 있는데요 아이유가 빨래같은거 밟으면서 하라케케~이러는 선전 있자나요?그거에요^^!! 촉촉하고 피부에 자극이 안 갔던걸로 기억해서 좋은것같아요!

선크림은 제가 지금 쓰는게 두종류가 있는데요! 하나는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인데 쌩얼일 때 바르기 좋구요! 하나는 화장할 때 정말정말 제가 썼던 선크림중 가장 수분,광이 쩔었던 토니모리 50 선크림입니당!! 겨울에는 바르기 좋을텐데 여름에는 유분 심할것 같긴 해요! 겨울에 화장할때 추천드릴게요!

미백크림은 제가 안써서 잘 모르겠어용 ㅠㅠ그래도 봤던것중에는 아이유크림이랑 여우크림이라고 페북에서 광고하더라구용! 한번 봐두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파운데이션은 클리오 킬커버 파운데이션 추천드릴게요!!! 여름용이랑 겨울용 모이스쳐 따로 있어요! 전 검은색 쓰는데 여름에 쓰기 좋은거라는데 전 겨울에 써도 토니모리 썬크림이랑 같이 써서 그런지 지속력도 오래갔고 커버력도 가장 좋았어요 정말 강추드릴게요 이거는!! 한번 올리브영이나 클리오 가서 테스트해보세용!^^

팩트는 저는 가루로 된거 쓰는데 더페이스샵꺼 쓰구있어용!

컨실러는 더페이스샵 듀얼베일 컨실러 추천해드릴게요! 위쪽에는 스틱형,아래쪽에는 리퀴드 형이라서 가리고 싶은 부위마다 쓰기 편한부분으로 사용할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아이라이너는 일단 화장을 처음해보신다면 펜슬형으로 사용하시는게 좋을거에요! 수정도 쉽고 처음하는 사람들이 가장 그리기 편한 제품이에요! 저는 화장을 꽤 많이 해본 편이라서 붓펜 아이라이너를 사용하는데요, 잘 그려지고 지속력도 정말 오래가는데 어디꺼인지는 잘 기억이 안나요 ㅠㅠ.. 답글 달아주시면 제가 한번 찾아서 답글로 알려드릴게요!

아이브로우도 섀도우형이랑 펜슬형이 있는데요 저는 섀도우형은 스킨푸드 아이브로우 케익 추천드리구용 (초코향 남) 펜슬은..전 솔직히 아무데나 써도 상관 없다구 생각해용 별로 다를건 못봐가지구.. 아이브로우는 저도 아무거나 쓰는 편이라서요ㅠ 아이브로우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 듭니다!

아이섀도우는 에뛰드 플레이 컬러아이즈 추천드릴게요!! 요즘 새로 나온것도 있는데 무난한 계열로도 파는 팔레트형이라서 한꺼번에 여러개 안사도 되고 팔레트형으로 하나 사는거 추천해요~!

립스틱은 제가 틴트를 많이 쓰는데 립스틱계열로는 제 친구들은 전부다 맥 립스틱 씁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립스틱이라고만 쳐도 연관검색어로 다 앞에 맥 립스틱이라고 뜨더라구요..확인 고고..! 가서 맞는색상 꼭 알아보셔야해요 23호 쓰신다했으니까 웜톤이실것같은데 저는 코랄섞인 레드색 추천드려용 ㅎㅎ

틴트!! 저는 정말 가성비 갑 틴트를 찾았습니다...아리따움 푸딩틴트 스윙코랄색인데요 이거 단종됐다하니까 보시자마자 바로 확인가세요 정말루...진짜 이게 바를때랑 30초정도 지났을때랑 색이 다른데요 바르고나서 색이 바뀌는데 진짜 너무이뻐요 ㅠㅠ이게바로 코랄섞인 레드 ㅠㅠㅠ추천드려요! 물론 색깔이 맘에 안드시거나 안어울릴수도 있을거에요!

블러셔는 홀리카홀리카 구데타마캐릭터로나온 블러셔있는데 이게 머랄까 쫀쫀한 제형으로 나와서 일반 가루 블러셔랑은 다른느낌일거에요! 전 이거 코랄색 사용하고있는데 핑크색도 있답니다! 더페이스샵 쿠션블러셔도 추천드릴게요! 제가 그전에 쓰던 블러셔인데 홀리카홀리카 블러셔가 쫀쫀한 제형이라 가끔 피부화장이 닦여나올때도 있어서 전 가루형으로는 더페꺼 추천드려요^^

수분크림,미스트는 요즘 안쓰고있어서 잘 모르겠어용 ㅠㅠ죄송해요!

섀딩은 에뛰드 101스틱 추천드릴게요!! 스틱형이라서 쓰기는 편하실거에요! 섀도우형은 토니모리 섀딩!!

마스카라는 뭐니뭐니해도 전 키스미 마스카라라고 생각합니당..^^ 정말 안지워지고 지속력 쩌러요!

뷰러는 아리따움꺼 쓰고있는데 사람들마다 눈모양이 달라서 인터넷에 검색해보시고 눈모양에 맞을것 같은 제품으로 쓰시는거 추천할게요!

브러쉬는 전 다이소꺼 쓴답니다..^^ 사람들 은근 다이소꺼 많이 써요..!ㅠ +다이소 똥퍼프 레알 강추..

혹시 렌즈도 찾으신다면 저는 다비치 한달렌즈 추천드릴게요!! 지금 4월달 1+1 이벤트하고있어서 한번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에요!


드디어 다썼네용...ㅠㅠ물론 마음에 들지 않는제품들도 있겠지만 저한테 맞는제품 위주로 쓴거라서 맘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특히 클리오 쿠션은 정말 추천하는지라..^^

같은나이라서 더 혼신의 힘을다해 답변달은것같아요 제 성의를 봐서 꼭 답변달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영혼까지 털어따..☆

2017.04.2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