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오리아나 팔라치가 한국인 이었으면 문슬람들한테 매장 당했을까요?
비공개 조회수 861 작성일2019.01.11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3575584&cid=59014&categoryId=59014

그녀는 세계에서 주요한 사건을 만들어내는 사람들은 웬만하면 거의 다 만나 인터뷰를 하였다. 이때 그녀의 인터뷰 스타일은 이전의 외교적이고 수사적이며 친절해 빠진 의례적 인터뷰가 아니라 상대의 심장에 직격탄을 날리고 물어뜯어 결국 과오를 자백하게 하고야 마는 그야말로 무시무시한 인터뷰였다


------------------------------------------------------------------------------------


이런 인터뷰 기법으로 세계적으로 존경받는 기자가 되었는데


한국인 이었으면 문슬람들이 매장했을까요?


걸크러쉬 김예령 기자님 화이팅!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j****
수호신
한국어 2위, 국어 어원, 어휘 3위, 국어 맞춤법, 문법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오리아나 팔라치가 한국인이었다면 문슬람들한테 매장당하거나 모욕당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돈의 여유가 있다면 이민을 갔을지도 모를 일입니다.


글펌■ <2019. 01. 10 좀비 문ㅈ인의 개짖는 소리에 대한 논평>세월호 사건과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잘 각본해서 대국민 사기극에 앞장선 뉴스타파 최승호!

뉴스타파 두목 최승호는 대국민 사기극을 잘 수행해서 문ㅈ인이가 꼴통 사기꾼 촌놈 최승호를 MBC 사장 자리에까지 올려 놓았으니, 문ㅈ인과 김대중의 비조리들에게 미친 개처럼 묻지 마 충성하고 있으니, 제 아무리 눈 멀고 귀 먼 대한민국 국민들이라 할 지라도 MBC 방송을 보고 싶겠는가?

공영방송 kbs도 마찬가지다. 모두 김대중의 주사파 비조리들로 완전 물갈이되었다. 김제동 같은 놈조차도 단지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선동한 공로가 크다고 해서 , 국민 모두가 싫어하든 말든 방송에 투입하고 있다.

kbs, sbs, mbc 모두가 국민 알기를 개 돼지로 알고 , 거짓과 왜곡 보도를 밥 먹듯 하고 있으며, 공영방송이 아니라 국민들을 겁박하는 언론깡패 패륜집단이 되었다.

거짓말과 테러, 암살 사기극으로 탄생한 정권이 , 자신들의 모습과 정체를 계속 숨기면서 국민들을 속이려면 언론통제 수준을 넘어서 지금처럼 아예 언론 자체를 저들 조폭 조직원으로 완전 물갈이 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문ㅈ인은 김대중의 악령에 빙의된 좀비일 뿐 , 인간이 아니다!!

경고글■ 문ㅈ인과 김정은의 비핵화 거짓말에 속은 자의 대한민국의 최후는?

"북한의 비핵화 의지는 확고하다"던 문정부! 이제 와서 "북한의 비핵화 하고는 차이가 있다"는 통일부 장관! 북한을 협상장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이라 해도 이건 국민을 속이고 동맹인 미국을 속인 것 아닌가! 그럼 GP철수와 군 무장해제는?

■대한민국민 여러분 이래도
죽을 날만 기다리시겠습니까 ?

글펌■ [ㅈㅏ살 공화국 ]국민이 많이 죽어 나가는 정권이라면 악의 정권이 분명합니다.
문ㅈ인 정권은 이제까지 겪어본 어느 정권보다 많은 사람이 죽었으며, 상당수가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무서운 일입니다. 악의 정권이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없음을 주사파들은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 김인식 KAI 부사장 ㅈ살
■ 정지호 변호사 ㅈ살
■ 변창훈 검사 ㅈ살
■ 노회찬 의원 ㅈ살 (추정)
■ 이재수 기무사령관 ㅈ살
■ 신재민 사무관 ㅈ살 (미수)
■ 국정원 직원 ㅈ살과 더불어
서울시청 직원 ㅈ살 역시 알 수 없는 심상치 않은 일입니다.
매우 불길합니다

https://band.us/band/68475072/post/1345

돌직구 날린 경기방송 김예령 기자!

국민이 걱정하는 것을 속시원히 따져 물었는데 이런 식의 답변을 하나???

"여론이 굉장히 냉랭하다는 걸 대통령께서 알고 계실 거다. 현실 경제가 굉장히 얼어붙어 있고 국민들이 힘들어 하고 있다."

"경제기조를 바꾸시지 않고 변화를 갖지 않으시려는 이유에 대해 알고 싶다"

"그 자신감은 어디에서 나오는 것인지, 그 근거는 무엇인가?"

질문의 답에는 불쾌함과 퉁명스러움이 가득 묻어 있다.

"우리 사회가 양극화 불평등 구조를 바꾸지 않고선 지속성장이 불가능하다는 점은 오늘 제가 모두 기자회견 30분 내내 말씀 드렸다."

이것이 대통령의 태도인가???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277&aid=0004391862

2019.01.1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