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레이디자무 추천 받아서 ....... !!!
0320**** 조회수 23,354 작성일2014.08.06

 

질세정제가 필요해서 알아 보다가 아는 언니가 레이디자무를 추천 해주네요.

레이디자무가 인도네시아 자무 성분 이어서 항균력이 좋고 냄새 뿐만 아니라 다른 건강관리 까지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레이디자무 칭찬을 침이 마르게 하네요.

 

근데 레이디자무를 저도 많이 들어보기는 했는데 .. 직접 사용은 안 해봐서 레이디자무 사용해 보신 분 계신 가요?

 

 

사용해 보신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레이디자무 사용방법 및 성분 .. 사용하고 보신 효과 같은 것두요 ^^

레이디자무는 얼마 정도 사용해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저는 처음에 레이디자무를 질세정제로 찾은게 아니고요.

 

저도 아이 둘 낳고부터 몸에 이상이 와서 ..
아직 나이도 30대 중반 밖에 안되었는데 요실금 증상이 와서 고민했어요 ~~
저도 님 처럼 질수축에 좋은 제품이나 프로그램 찾다가 전화도 하고 상담도 받고 했거든요

 

그래서 레이디자무를 알게 되었는데
알고 보니 질수축이나 질세정제 및 건강관리 제품으로는 가장 유명하더라구요

지금 7개월 정도 되었는데 레이디자무 3개째 사용중이에요 .

저는 많이 좋아졌어요 ^^

 

 

레이디자무가 자무하고 여성에게 좋은 한방 성분이 여러가지 들어가서 질수축 뿐만 아니라 냉이나 냄새제거에도 좋은데요. 그외 에도 건조증이나 불감증, 생리통 완화에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냄새, 냉, 수축 효과는 직접 경험을 했거든요 ^^

 

 

레이디자무 때문에 저는 냉도 좀 있었는데 사용하면서 싹 없어졌어요 그래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거구요. 당연히 수축 효과도 도움이 많이 받아서 요실금 증상은 완전히 없어졌구요.

 

 

얼마전에 tv에서 어느 대학 박사님이 나와서 자무에 대해서 설명을 하시더라고요.
아… “SBS  좋은아침”  인가 아침에 하는 프로인데 인도네시아 자무가 전세계적으로 항균력과 미백효과가 가장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고 많은 여성들이 자무를 이용하는데 아직까지 우리나라에는 자무가 많이 활성화 되지 않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자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레이디자무도 인도네시아 자무를 수입해서 우리나라 한방재료와 같이 추출해서 만든 천연 식물성 오일 이거든요.

 

레이디자무를 사용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용하면 할수록 “내 몸이 좋아지는 구나” 라는 것을 느끼실수 있을 거에요 ^^

 

 


 

 

 

 

상세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1. 성분

- 케이스에 성분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 자무추출액, 회향, 천궁, 약쑥, 석류, 오미자, 익모초, 자몽씨, 정제수) 이렇게 표시 되어 있는 천연 식물성오일이 레이디자무 에센스 에요.

 

2. 사용방법

- 제가 사용할때는 레이디자무가 스포이드를 사용하거든요. 그래서 사실 조금 불편하기는 해요. 특히 처음에는 많이 어색했거든요. 근데 사용하다보니 이제는 적응이 되어서 괜찮구요.  좋은 성분을 흡수하는 방식이라 그런거 같아요.

 

3. 혹시 부작용 같은 것은 없나요?

- 7개월 동안 레이디자무 사용하면서 특별한 부작용은 없었어요. 단지 처음에 사용하고 다음날 갑자기 하얀 냉이 흘러내려서 깜짝 놀랐는데 냉이 치료되는 거여서 냉이 빠져 나오더라구요. 1주일 정도 있으니까 냉이 깨끗하게 없어져서 좋았네요.

 

4. 레이디자무를 어느 정도 사용해야 효과를 볼까요?

 

 

- 음.. 레이디자무 사용하는 사람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듯 한데요. 제가 느낀 것 만 이야기 한다면 냉이나 냄새는 2-3주 사용했을 때 거의 다 해결이 되었구요. 요실금 생기는 것은 초반부터 수축 효과는 느껴지는데 실질적으로 요실금현상이 눈에 보이게 좋아지는 것은 2개월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저는 레이디자무 사용하고 좋은 효과를 봐서 추천 드려요^^ 아는 언니 분이 추천해 주셨다면 그분 믿고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요즘 질세정제나 수축은 자무가 대세 인것 은 아시죠?

 

점점 국내에도 자무가 알려지기 시작하는데요. 레이디자무 뿐만 아니라 크리스탈 자무스틱이나 자무크림 및 자무팩등 다양한 자무제품이 수입되기 시작하고 있고 항균력과 미백효과가 뛰어나다는 연구 보고 때문에 많은 문들이 자무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 질세정제로는 레이디자무가 가장 유명하구요.

2014.08.06.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