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냉면집 “학생들 위해 저렴한 가격 제공” 신메뉴 ‘온면’ 개발 결과는?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1-12 10:44

▲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 중인 청파동 냉면집 사장님 부부(사진=ⓒ‘백종원의 골목식당’방송 캡처)


지난 수요일 밤,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청파동 냉면집에 방문한 백종원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종원이 청파동 냉면집에 직접 방문해 사장님 부부와 함께 개선 방향과 솔루션을 두고 고민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냉면집 부부는 갈비탕 메뉴를 두고 대립각을 세웠다. 이에 백종원은 기존의 메뉴 대신 대신 새로운 겨울 메뉴를 개발할 것을 제안했다.
 
특히 요리연구가 백종원은 가게의 주 고객이 학생들인 점을 감안해 기존의 가격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메뉴를 추천했다. 이에 청파동 냉면집은 겨울 신메뉴로 ‘온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시청한 네티즌들은 “역시 고객의 입장을 대변하는 백종원 대표님 ”, “겨울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온면도 너무 맛있을듯”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영한다. 현재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편을 방송하고 있으며, ‘백종원의 골목식당’ 피자집·고로케 가게와 함께 청파동 냉면집이 동시에 출연 중이다. 매주 ‘백종원의 골목식당’ 돈까스·홍탁집 등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백종원의 골목식당’ 시청률은 지난화 10.4%로 동시간대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 1위를 수성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