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해주세여...
비공개 조회수 2,909 작성일2018.12.24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해주세여
무조건 로맨스!!! 여야 하구여 많이 추천해주세여
간단 줄거리도 적어줘여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파인희
초수
순정, 로맨스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외과의사 엘리제

귀족 가문의 딸로 태어나 황후의 자리까지 올랐으나, 탐욕과 질투에 사로잡혀 결국 처형을 당했다. 그렇게 첫 번째 엘리제 드 클로랜스의 삶은 끝났다. 두 번째 삶, 송지현이라는 이름으로 과거를 반성하기 위해 의사의 삶을 살았으나, 운명의 장난일까? 또다시 피할 수 없는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다. 그리고 눈을 떴을 때, 엘리제 드 클로랜스로 돌아와 있었다. 다시 한 번 주어진 기회 다시는 후회하는 삶을 살지 않으리. 의사의 삶을 살고자 한 엘리제. 그러나 모든 비극의 시작이었던 황태자와의 약혼이 기다리고 있었다.

버림받은 황비

신탁에 의해 예비 황후로 성장한 소녀 아리스티아.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차원 이동한 소녀 지은에게
황후 자리와 황제의 사랑마저 빼앗기고 억울함 죽음을 맞는다. 그러나, 눈을 뜨자 10세로 회귀하여 있었다.
신이 그녀에게 준 또 한 번의 기회. 

황제의 외동딸(이건 로맨스는 아니지만 추천해요!!)

아리아드나 레르그 일레스트리 프레 아그리젠트. 나름 귀한 신분으로 태어났으나 온갖 동정 어린 시선은 다 받았으니. 그 이유는 단 하나, 바로 아버지라는 작자 때문이었다. 아버지가 미친놈이시라면서요? 피로 얼룩진 옥좌에 올라선 반왕, 대륙을 공포로 몰아넣은 희대의 폭군. ……나 과연 살아남을 수는 있을까?

분홍분홍해

취업생준비생 카페에서 우연히 본 아르바이트생을 보고 사랑에 빠진다. 그녀는 그의 이름도 몰라 분홍빛과 함께 찾아온 그에게 '분홍이'라는 애칭으로 불으며 혼자 짝사랑한다.

라스트 게임 (일본만화)

완벽 소년 야나기 앞에 전학생 쿠죠가 나타나 공부와 운동에서 참패를 안겨준다.  
야나기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좌절을 맛보고 쿠죠에 대한 설욕을 맹세한다.  
같은 중·고등학교에 진학하면서 ‘반한 쪽이 지는 것’이라는 말을 들은 야나기는 큰 결심을 하게 되는데…. 

늑대 왕자님의 분부대로 ( 일본만화 )

공립학교에 다니는 평범한 소녀 리카는 
셀레브리티학교의재벌2세 오오카미츠카사를다치게만들고만다.그런데사죄의의미로집에서살면서수발을들라고? 메이드복을입고꽃미남학생들에게둘러싸여‘남들에게시킬수없는일’을하는나날거기다도련님은폭탄발언을펑펑!!리카의좌충우돌메이드생활스타트.

쿠로사키 말 따위 안 들을 거야 (일본만화)

고등학생이되어열심히이미지변신중이유우는동경하는<화이트프린스>,시라카와가있는학교기숙사에서살게된다.하지만그곳에는<블랙데빌>이라불리는공포의대상,쿠로사키도있었다!쿠로사키에게대항한유우는그<벌>로갑작스럽게…?!악마급사디스트남과24시간두근두근가슴설레게되는러브!!

네 곁의 나 (일본만화)

쿄우스케와 함께했던 어린 시절의 추억과 미야케와 함께 웃으며 지낸 나날들. 혼자가 되어 좋아하는 두 사람에 대한 마음을 응시하는 니나. 각각의 추억이 교차하는 가운데 니나가 선택한 곁은….

뮈엘라의 수사관

그는 그녀가, 그녀는 그가 수상하다?
(귀찮아서... 죄송합니다.)

옥탑방 마왕성

달콤살벌 마왕 트레이닝 러브?코미디! 덕질만이 유일한 낙인 다비, 어느날 마왕이 되다! 그날부터 그녀를 지키려는 자들과 뺏으려는 자들이 하나둘씩 모이기 시작하고, 안락한 그녀의 일상이 정신없어지기 시작한다. 힘을 쓸 줄도 모르는 어리바리 소심녀의 초보 마왕 적응기!

뜻대로 하세요( 이건 찾기 힘들어...)

우리 집 우렁이는

입사한지 1년, 신입사원 '승하'는 아직도 배울 게 많다. 고된 업무를 마치고 돌아오면 맞아주는 건 적막한 집과 가득 쌓인 집안일 뿐. 쓸쓸한 마음에 반려동물을 찾던 그녀는 우연히 우렁이 한 마리를 얻고, '녹조'라는 이름을 붙여준다. 그런데 놀랍게도 녹조가 잘생긴 남자로 변해 승하 앞에 나타난다…! 그리고 1년 동안 동거인의 가사일을 도우면 진짜 인간으로 변할 수 있다고 하는데….

늑대 폐하의 신부( 일본만화 )

고임금에비교적편한일이있다는말에왕궁에들어온하급관리의딸,유우린.하지만그일이란냉혹비정한『늑대폐하』하쿠레이쇼의신부역할이었다….음모가소용돌이치는왕궁에서폐하의비밀을알아버린유우린은?!비밀의후궁러브로맨스

천년만년 그녀석

꽃미남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모여있는 문크리스탈에 최초의 여성으로서 기적적인 첫발을 내딛게 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곧 백설고은의 주변에는 믿을 수 없는 해프닝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저승사자와 로맨스를

"나와 함께 저세상으로 가겠소?"잘생긴 외모가 오히려 민폐인 저세상 공무원 저승사자, 량!그의 뜬금없는 프러포즈가 왠지 이 세상 하직 선고 같은데…!!로맨틱한 첫사랑을 꿈꾸는 은율 낭자의 오싹오싹 썸.

푸른 여름

계획은도쿄에서미팅을만끽하는것이었지만,현실은시골에서여름방학을보내게된리오.그곳에서바르고완고하지만살짝심술궂은남자아이와만나게되는데?!청춘보다더욱푸르고뜨거운,여름하늘같은사랑이시작된다!!

폭군의 행방

까마득한 옛날, 아름답고 무자비했으며 탐욕스러운 왕이 있었다. 그의 생전 기록을 들여다본 신은 고개를 내저었다. 그리고 왕에게 가장 고통 받았던 세 여인에게 신은 물었다. "너희는 그에게 무슨 형벌을 내리기를 바라느냐?" 그러자 서로를 바라본 세 여인이 잠시 후 일제히 대답했다. "저희 모두를 다시 지상 세계로 내려보내주십시오." 세 여인에 의하여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검솜씨, 그 누구도 사랑하지 않는 강철의 심장을 빼앗긴 채 환생을 하게된 지엔. 그리고 그녀 앞에 남자로 환생을한 전생의 여인들이 차례차례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네 사람의 악연은 반복 되기 시작하는데……! "왜 똥을 싼 것은 전생의 자신인데 엿을 먹는 것은 현생의 자신인가!"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의문의 사망 이후 소설 속으로 빙의하게 된 박은하.
하지만 신은 아주 간단하게 그녀에게 빅엿을 주고 떠났으니, 그녀가 빙의한 인물은 조만간 행복한 금수저인 채로 단명할 엑스트라였다. 약혼남에게 독살당할 운명을 지닌 레리아나 맥밀런, 그녀가 단명을 피하기 위해 악마보다 더한 놈과의 거래를 시작한다. 살기 위한 엑스트라 빙의녀와 요사스러운 소설 속 남자 주인공의 은밀한 비즈니스!


채택해주세욧!!





















































2018.12.2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1.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

- 줄거리
평범한 재수생이었던 박은하는 의문의 사고로 사망하고, 평소 재밌게 읽었던 소설 속으로 빙의합니다. 하필이면 약혼자에게 독살당하는 비운의 엑스트라 레리아나에 빙의하는데요. 레리아나는 약혼자와 파혼하기 위해 젊은 공작이자 소설의 남주인공인 노아 윈나이트를 이용하기로 맘먹습니다. 소설을 읽은 레리아나만이 알고 있는 비밀을 빌미로 공작에게 계약 약혼을 요구하는데..

2. 어느날 공주가 돼버렸다

- 줄거리
고아로 태어나 홀로 힘들 게 살았던 여주인공은 수면제를 먹고 잠들었다가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합니다.
눈을 떴더니 내가 공주라니! 빛나는 금발과 푸른 보석안을 그진 공주 아타나시아에 빙의했는데요. 하지만 행복도 잠시.. 빙의한 공주는 소설 속에서 황제에게 외면받다 마지막엔 억울한 누명까지 뒤집어 쓰고 아버지에 손에 죽게되는 캐릭터입니다.
아타나시아는 미래를 바꾸기 위해 18살이 되는 해에 궁을 도망치기로 결심합니다. 그런데 이런 빙의물이 주인공 마음대로 흘러가지 않겠죠! 과연 아타나시아는 아버지로부터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3. 사내 맞선

-줄거리
안 예쁜 곳 빼고 다 예쁜 평범한 회사원, '신하리'
여느 때와 같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하리'에게 7년 동안 짝사랑했던 남사친 '민우'의 전화가 걸려오는데...

2018.12.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자숙
지존
웹툰, 인터넷소설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버림 받은 황비 
- 전생에 아픈 기억을 회귀하면서 
사랑으로 극복합니다. 

우리 집 우렁이는 
- 전생으로 이어진 현재. 전생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을 현생에서 이룹니다.

뜻대로 하세요
- 전생에 알던 사이. 서로 사랑했지만 기억을 못한다.

재밌니 짝사랑 
- 선생님과 선생님을 짝사랑하는 그녀, 또 그녀를 좋아하는 
절친이 나타나는데..  

뮈엘라의 수사관
- 저택의 하녀는 사실 마녀? 그런 하녀에게 
관심을 가지는 도련님!

옥탑방 마왕성
- 전생에 서로 알던 사이? 마왕은 그녀!
그녀를 사수하라!

시카 울프
- 마탑에서 인정받는 여주! 그리고 제국에서 
인정 받는 기자 남주! 그들은 서로 사랑한다. 

이 세계의 황비 
- 어느날 갑자기 모르는 곳에 왔다?! 여긴 어디? 집에 가야되는데..
하지만 집에 갈 수 있었던 기회를 버리고 사랑하는 남자와 살게 되는데..

남자친구를 조심해 
- 미래에서 온 그남자! 나에게 자신의 남친이라 말하는데..
사실은 남친의 쌍둥이? 난 누굴 좋아하는 거지?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 
- 어느 날 소설 속으로 들어왔다? 소설 내용 따르면 
난 이제 곧 죽어! 살아나갈 궁리를 생각해내고 공작과 계약을 맺는데..

약간 광고처럼 썼네요 ㅎㅎ 

2018.12.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