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의좋은 형제’ 이태권, 오디션 프로그램 단점?...‘반짝스타로’

발행일 : 2019-01-13 19:34:32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 이태권이 MBC ‘복면가왕’에 의좋은 형제로 출연했다.

13일 방영된 MBC ‘복면가왕’에서 ‘의좋은 형제’의 정체가 이태권으로 밝혀졌고, 너무 오랜만에 본 그의 모습에 청중들의 환호가 이어졌다.

가왕 ‘독수리건’에 대적할 만한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는 ‘위대한 탄생’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음악을 향한 진정성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하지만 당시 그는 쏠리는 대중들의 관심에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그는 “나는 반짝스타다. 지금까지는 그렇다. 그건 어쩔 수가 없는거고 그래서 이제부터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사실 예전 걸 가져가고 싶지 않은 마음도 있다. 신인처럼 밑에서부터 시작하고 싶다”며 “오디션의 장점은 흔히 말하면 ‘눈뜨고 일어나니 스타가 됐다’가 된다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따.

그러면서 “보통 기획사 연습생들은 몇년씩 연습한 후에 시작하는데 우리는 진짜 어느날 갑자기 TV에 나와 매주 화제가 된다. 빨리 유명세를 치르는 것”이라고 우려를 나타냈다.

이태권은 “그런 부분이 오히려 단점이 된다. 너무 빨리 불타올랐기 때문에 식는 것도 눈에 띄게 없어지는 듯한 것이 있다”며 “1년도 안 된 시간만에 반짝하면서 올라왔는데 그런 것에 대한 대가라고 생각한다. 큰 욕심을 두지 않고 차츰 밟아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정은 기자 (rpm9e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