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서관 '왕이된남자' 카메오 예고..야바위꾼 비주얼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1.14 14: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3회 방송을 앞둔 14일 카메오로 출연한 대도서관(야바위꾼 역)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대도서관은 앞서 스페셜 방송인 '왕이 된 남자:제작실록'에서 인터뷰어로 활약함과 동시에 카메오 출연을 예고한 바 있다.

공개된 스틸 속 대도서관은 야바위꾼의 비주얼로 시선을 끌고 있다. 그는 내기 판에서 벌어진 뜻밖의 광경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반면 여진구(하선 역)의 위풍당당한 표정으로 대도서관과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대도서관은 "드라마 출연은 처음"이라며 "밤을 새워서 연습했다. 대사도 20가지 버전으로 준비했다"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제작진은 "카메오 출연 제안에 흔쾌히 수락해주시고, 애써 주신 대도서관에게 감사드린다"며 "대도서관의 활약으로 한층 더 위트 있는 장면이 탄생했다. 특히 여진구와의 뜻밖의 케미를 발산하기도 했다. 오늘 밤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왕이 된 남자'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14일 오후 9시 30분 3회가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