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빼도빼도 빠지지 않는 나잇살. 이번 엄지의 제왕에서는 10년 젊어지는 나잇살 잡는 방법을 김무열 보디 마스터가 공개 했는데요. 무엇보다도 쉽게 혼자서도 할 수 있는 비법이 있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 우리 몸은 노화가 진행되면서 장기도 함께 늙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늙고 굳은 근육은 뼈에 달라붙어 쉽게 처지게 되는데요. 처지는 근육만 잘 풀어줘도 자연스럽게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것도 단 10분이면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없는데요. 우선 나잇살 최대 고민인 뱃살 빼는 마사지 부터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지의 제왕에서는 실제 방청객을 모시고 김무열 보디 마스터가 직접 마사지 시범을 보였는데요. 평소 뱃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마사지인거 같네요.






뱃살 빼는 마사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횡경막을 풀어주는 것. 늑골 모양을 따라 횡경막 부분을 눌러주고 명치부터 배꼽 아래까지 차례로 눌러줍니다. 특히 여성에게 중요한 아랫배를 풀어주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어떻게 마사지를 하는지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를 할 때는 베이비 오일을 사용해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마사지 할 때는 좀 고통이 있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10분 동안 2.5.cm가 줄어드는 것을 보니 꼭 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다음은 셀프로 할 수 있는 마사지 방법 입니다.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 하세요.





마사지 할 때는 호흡이 중요하니 동영상을 보시면서 한 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흡을 하는 과정에서도 지방이 연소가 된다고 합니다. 손가락이 꽤 깊게 들어가네요.





우선 횡경막을 자극하는 운동만 꾸준히 해도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호흡은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내쉬는 방법으로 하시면 되는데요. 배꼽과 명치의 중간 지점을 마사지 할 때는 소화력이 떨어지는 사람은 답답함과 어지러움을 느끼기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꾸준히 마사지 하면 소화력 증진과 장기가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운동은 매일 하면 좋지만 힘들다면 이틀에 한 번 정도로 해서 꾸준히 해주는게 좋은데요. 반복적으로 하면 몸이 기억을 하기 때문에 나잇살이 더 빠르게 빠진다고 합니다. 특히 자기 전 마사지로 마무리하면 더욱 좋다고 하니 꼭 실천해 보세요. 계속해서 동영상을 통해 다른 부위의 살을 빼는 마사지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등살 빼는 마사지





옆구리 살 빼는 마사지





어깨 살 빼는 마사지





목살 빼는 마사지




이렇게 엄지의 제왕 김무열 보디 마스터가 공개한 뱃살부터 목살까지 나잇살을 뺄 수 있는 마사지 방법 이었는데요. 부부끼리 서로 해주면 좋을거 같은 마사지 방법이네요.




마사지를 하다는 부위가 아프다면 그 부분이 뭉친것이라고 합니다. 마사지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풀어주면 살을 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도 챙길 수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