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비 조쉬, 유튜브로 벌어들이는 수익은? "구독자만 300만명 이상…한국은 낮은 편"
국가비 조쉬, 유튜브로 벌어들이는 수익은? "구독자만 300만명 이상…한국은 낮은 편"
  • 승인 2019.01.1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가비 조쉬/사진= TV조선 ‘아내의 맛’

 

아내의 국가비 남편 조쉬가 유튜브 수익을 밝혔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아내의 에서는 크리에이터 부부 조쉬, 국가비가 등장했다.

 

조쉬는영국남자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3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스타다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마스터셰프코리아 시즌3' 준우승 출신의 국가비 역시 약 82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사람은 유튜브에 달달한 결혼 생활, 일상 등을 공개하며조가비라는 애칭으로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패널들은 유튜브로 벌어들이는 수익을 궁금해 했다.

 

클릭당 (수익이) 얼마냐 홍현희의 질문에 조쉬는나라마다 광고 수입이 다르다. 한국은 낮은 이라고 답했다

 

이어 조쉬는팀이 영국과 한국에 있다. 개인이 하는 아니다라며 말을 아꼈다.

 

조쉬는 유튜브 구독자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조쉬는구독자가 10 명이 넘으면 실버 버튼, 100 명이 넘으면 골드버튼을 받는다. 1000 명이 넘으면 다이아 버튼을 받는다 자신은 골드 버튼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남편의 인기를 실감하냐 질문에 국가비는한국에 때마다 다들 알아본다 답했고, 조쉬는 정도는 아니다라며 쑥스러워했다.

 

한편, 크리에이터 조쉬와 국가비는 지난 2016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영국에 거주하며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TV조선아내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