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테니스 정현 선수
선물 조회수 530 작성일2018.06.15
부상과 치료와 근황이 어떤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ck****
우주신
CAD 1위, 테니스 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기사제보 tennis@tennis.co.kr]

한국 테니스의 간판 정현(한국체대, 20위)의 투어 복귀가 예상보다 늦춰지고 있다.
 
정현은 6월 18일부터 독일 할레에서 열리는 ATP투어 500시리즈 게리베버오픈에 출전할 예정이었지만 취소했다. 사유는 오른 발목 부상이다.
 
정현의 매니지먼트사 IMG는 “발목이 대회에 출전할 만큼 완쾌되지 않았다. 윔블던에는 최선을 다해 몸 상태를 만들어 출전하려 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정현은 남아공에서 네빌 고드윈 코치와 함께 훈련하고 있다. 남아공은 고드윈 코치의 출신 국가로 정현은 그곳에서 재활훈련과 함께 코트훈련을 병행하고 있다.
 
정현은 올 시즌을 앞두고 “부상 없이 시즌을 마치고 싶다”고 바람을 나타냈지만 그의 바람과 달리 번번이 부상에 발목을 잡히고 있다.
 
지난 1월 로저 페더러(스위스, 2위)와의 호주오픈 4강에서 발바닥 물집으로 경기 도중 기권한 정현은 호주오픈이 끝난 후 약 3주간 대회에 나서지 못했다.
 
4월 클레이코트 시즌을 앞두고는 오른 발목 부상을 당해 바르셀로나오픈을 건너뛰었고 BMW오픈에서 4강에 진출하며 변함없는 기량을 보였지만 마드리드오픈 1회전 탈락을 끝으로 클레이코트 시즌을 마감했다.
 
이어 정현은 부상 여파로 지난 6월 11일부터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리고 있는 잔디코트 시즌 첫 대회 메르세데스컵과 다음주 게리베버오픈도 취소했다.

글= 박준용 기자(loveis5517@tennis.co.kr)

2018.06.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테니스 코리아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