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빅토리아 베컴의 자세한 성장과정과 데뷔과정이 궁급합니다.
jlap**** 조회수 60,607 작성일2004.08.17
빅토리아 베컴의 자세한 성장과정과 데뷔과정이 궁급합니다.
부모님이 정말 귀족인가요? 그리구 몇살에 어떻게 데뷔했는지...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aisu****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빅토리아는 '아담스'가라는 백작집안입니다.

이하 내용은 <멀린>님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


그의 아내 빅토리아 아담스(Victoria Caroline Adams)는 1974년 4월 17일 영국, 런던의 허트포드셔에서 성공한 가전제품 도매업자인 아버지 토니와 어머니 재키 사이에서 1남 2녀중 장녀로 태어났다. 빅토리아는 롤스로이스를 타고 학교에 등교하거나 구찌나 프라다 같은 디자이너 라벨의 옷을 즐겨입을 정도로 부유한 어린 시절을 보냈으며 그녀는 멋지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험에서도 꽤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그다지 인기있는 소녀는 아니었다. 심지어 여드름 때문에 심한 놀림의 대상이 되기도 했었다.

빅토리아는 밴드의 보컬리스트로 활동했었다. 1992년 말 Laine Arts Theatre College 3학년때 빅토리아는 더 스테이지 메거진(The Stage magazine)에 실린, 노래와 춤에 재능있다는 5명의 소녀를 찾는다는 광고에 응모하여 마침내 오디션을 보고 합격했다. 여기서 후에 스파이스 걸스의 멤버가 되는 멜라니 치소롬(멜라니 C), 멜라니 브라운(멜라니 B), 제리 할로웰을 만나게 된다. 후에 이들 4명은 또 다른 소녀 밴드를 모집하는 오디션에서 만나게 되고, 그 인연을 바탕으로 스파이스 걸스를 결성한다. 빅토리아와 다른 멤버들은 함께 합숙을 하며, 작곡과 안무, 춤과 노래 연습에 매진다. 그들은 초기에 매니저와의 불화로 매니저와 결별한 뒤 멤버들 스스로가 작곡한 노래를 들고 직접 음반사들을 찾아가 쇼 케이스를 펼쳤으며 1995년 3월에는 애니 레녹스의 매니저였던 사이먼 풀러(Simon Fuller)와 정식 계약을 한다. 그리고 1995년 8월 영국의 유명한 버진 레코드사와 계약을 맺고, 1996년 7월 첫 번째 싱글 "Wannabe"를 발표한다.
"Wannabe"는 영국차트 1위로 데뷔하여 무려 7주동안 1위를 기록하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게 된다. 뿐만 아니라 유럽 각국과 일본 등 세계 30여개국 차트의 1위를 차지했으며, 최대의 팝 시장인 미국의 빌보드 핫100 싱글 차트에서도 1997년 1월 11위로 진입하여 3월까지 4주간 1위를 차지한다. 영국 언론들은 이 새로운 아이돌 스타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기사화하는 것으로서 그들의 성공을 열렬히 환영한다. 멤버들은 언론으로부터 각자 특징에 맞는 별칭을 얻게 되는데, 빅토리아는 스파이스 걸스 멤버 중 가장 섹시하고, 멋지게 옷을 입는다 하며 포쉬 스파이스라는 칭호를 받는다. 스파이스 걸스의 두번째 싱글 "Say You'll Be There"은 영국 차트에서 연속 히트를 기록한다.



스파이스 걸스가 차트에서 승승장구하고 있을 무렵 빅토리아에게는 생각지도 못한 운명적인 만남이 기다리고 있었다. 베컴은 지난 97년 팀동료와 함께 스파이스걸스의 "Say You’ll Be There" 뮤직비디오를 보다 빅토리아를 발견한 뒤 '그녀는 내 완벽한 이상형이다. 난 그녀를 차지하고 말 것이다' 고 고백했다고 한다. 그녀와 우연히 만나기를 기대하면서 빅토리아가 다닌다고 소문이 난 클럽을 전전하거나 스파이스 걸스의 CD를 사 모았다. 그러나 정작 1997년 2월 첫 만남에서는 당황해 별다른 말도 하지 못했다. 베컴은 빅토리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 맨체스터에서 런던까지 갑작스레 그녀를 방문해 첫번째 데이트 선물로 아름다운 붉은 장미 꽃다발과 프라다의 검정색 핸드백을 보내기도 했다. 지금도 베컴은 세계적인 명품 '돌체 앤 가바나'를 평소 빅토리아에게 선물을 사주기 좋아하며 어떤 명품이 시중에 나오기 전에 미리 구입해 아내에게 줄 정도로 아내사랑이 대단하다. 두 번째 만남 역시 서로의 전화 번호를 교환하는 것으로 마무리 된다.

그 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런던에서 비밀스럽게 만남을 가진 후 뉴욕과 런던에 떨어져 있는 동안은 전화 통화를 하며 사랑을 쌓아나갔으며 조심스럽게 언론을 피해가며 세게 각지에서 사랑을 키워 나갔다. 그 당시 빅토리아는 스튜어트 빌튼이라는 연인이 있었는데 공식적인 이별 선언을 하고 1998년 초 베컴과 빅토리아는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시인하고, 그 해 빅토리아는 임신을 발표한다.

그리고 99년 3월 베컴은 브루클린의 아버지가 되었고, 같은 해 7월 스파이스 걸즈의 빅토리아 아담스와 결혼하였으며 빅토리아는 결혼식에서 양 어깨가 드러나는 섹시하고 파격적인 디자인의 웨딩 드레스에 금과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16만달러(약 2억원)에 달하는 작은 왕관을 썼다. 이 결혼식에 쓰인 전체적인 비용은 모두 합해 80만달러에 달했으며, 이 결혼식을 취재한 잡지들은 180만부라는 기록적인 숫자가 팔렸다. 99/00 시즌에서도 베컴은 뛰어난 활약으로 팀이 또다시 리그 우승컵을 안는데 일조했다. 그해 맨체스터는 꿈의 3관왕을 차지한다.

현재 영국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꼽히는 베컴은 축구 선수로서의 뛰어난 활동 외에도 잡지 모델과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신세대의 우상으로 자리잡은지 오래다. 한 해 수입이 230억원에 이르는 베컴은 가족과 함께 10억대에 이르는 베킹검궁이라 불리우는 거대한 저택에서 살고 있다. 영국 하트퍼드셔에 있는 이 어마어마한 집은 지난 1999년 베컴이 400만달러(약 48억원)를 주고 구입한 곳이다. 이 보금자리에는 아내인 빅토리아 아담스와 아들 브루클린, 갓 태어난 로미오 등 네 식구가 살고 있다. 7개의 방이 있는 이 저택이 19세기 초의 건축양식으로 지어졌지만 내부는 고급 편의시설들이 들어차 있다고 한다. 특히 빅토리아의 우상인 영화배우 오드리 헵번의 생전의 모습과 똑같은 모형이 설치된 욕실, 표범무늬 또는 온통 하얀색으로 벽면이 장식된 방, 천장에 거울이 설치된 방 등 각 실내가 테마별로 꾸며져 있다. 가수 출신 빅토리아를 위한 녹음 스튜디오를 비롯해 수영장, 실내체육관, 테니스 코트 등이 설치돼 있고 차고에는 BMW, 에스턴 마틴 같은 유명 명차들도 있다.

2004.08.17.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