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홍콩 마카오 4박6일 여행계획중입니다...
비공개 조회수 1,919 작성일2018.06.25
홍콩 마카오 4박6일 여행계획중입니다
일정을 열심히 짜봤는데 일정자체가 어떤지좀 봐주세요

1일차
인천(9:30)-홍콩공항(12:10)-유심및 옥스퍼드카드 구매-더바우히니아호텔(침사추이)체크인-1881헤리티지&하버시티 구경-시계탑 스타의거리 산책 -심포니오브라이트-몽콕야시장 -너츠포드테라스(숙소랑 매우 근접)-숙소

2일차
숙소-ifc몰 구경및 식사(팀호완)-미드에스컬레이터-소호거리-익청빌딩-빅토리아피크(피크트랩)-란콰이펑-숙소

3일차
숙소-디즈니랜드-심포니 또는 몽콕야시장-너츠포드테라스-숙소

4일차
숙소체크아웃(12:00)-식사후 마카오-그랜드라파호텔수영장및 휴식(18시)-세나도광장&성당-마카오타워 구경 또는 스튜디오시티8자관람차-숙소

5일차
숙소 체크아웃(12;00)짐보관후 -세나도광장&성바울-육포거리-타이파빌리지-베네시안에서 짐보관후 베네시안 갤럭시 시티오브드림 호텔구경후 짐찾고 공항으로
(비행시간 새벽1:30분 -6:05분 도착)

일단 일정은 이렇습니다
궁금한거는
1.일단 전체적인 일정이 힘든일정인가요?
2.여유가있다면 홍콩 꼭 가볼만한곳 추천해주세요 한곳만!
3.마카오 일정짤때가 힘들었는데 마카오 일정 잘짠건가요?(워터쇼는 일부러 안넣었습니다 가격이ㅠㅠ)
4.수정할부분있으면 수정좀해주세요~~
5.스튜디오시티가 제가 묶는 그랜드라파호텔이랑 거리가있나요?스튜디오시티는 정확히 어디있는건가요

전문가님들 답변부탁드려용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홍콩가자 쥬사장
달신 열심답변자
#홍콩전문여행사 #홍콩스폐셜리스트 #분당여행사 아시아 86위, 해외여행, 호텔 5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홍콩, 마카오 맞춤여행 전문가 홍콩가자 쥬사장입니다^^ 
 

1.일단 전체적인 일정이 힘든일정인가요?

=> 전체적으로 여유가 많이 있는 일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더 추가를 해본다면 2일차 일정에 홍콩섬 남부 넣어보는 것을 추천드려봅니다. 3일차 디즈니랜드의 경우 보통 저녁 퍼레이드까지 보고 나오면 심포니오브라이트 레이저쇼는 끝날 시간이기는 합니다. 보통 점심경에 가서 밤에 폐장할적에 많이 나옵니다.

좀 빡빡한 여행을 원한다면 디즈니랜드 전에 옹핑360케이블카를 다녀왔다가 가봐도 좋습니다.


2.여유가있다면 홍콩 꼭 가볼만한곳 추천해주세요 한곳만!
3.마카오 일정짤때가 힘들었는데 마카오 일정 잘짠건가요?(워터쇼는 일부러 안넣었습니다 가격이ㅠㅠ)

=> 세나도 광장의 경우 낮과 밤이 다르기에 이틀 연속 가보는 것은 좋습니다. 마카오타워는 현지 날씨보고 가보기 바라며, 스튜디오시티 관람차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기에 사람많다면 차라리 윈팰리스의 분수쇼 추천드립니다.


4.수정할부분있으면 수정좀해주세요~~
5.스튜디오시티가 제가 묶는 그랜드라파호텔이랑 거리가있나요?스튜디오시티는 정확히 어디있는건가요

=> 스튜디오시티는 코타이스트립의 베네시안호텔 기준으로 베네시안-포시즌-파리지앵-스튜디오시티 순으로 건물이 이어집니다. 맨마지막에 있는 건물이며, 베네시안 쪽까지 택시타고 이동하면 됩니다. 택시로 20분 안팎의 시간이 걸립니다.


열이면 열이 원하는 여행이 다 다릅니다. 그렇기에 우선 자기가 원하는 일정을 만들어 보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혹은 홍콩,마카오맞춤여행 상담 상품을 이용하면 좀 더 자세한 여행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네임테그에 나오는 카카오톡 메신저나 쪽지 등을 통하여 여행일정상담 문의주시면 좀 더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홍콩,마카오맞춤여행일정상담, 호텔, 데이투어, 현지티켓, 해외 와이파이에그 등의 예약 도움을 원하시는 경우 카톡이나 전화 등을 통하여 날짜와 인원 등 문의주시면 해당일자 여행안내 및 예약 가능합니다. 직접적인 언급은 광고글이 되기에 어려움을 안내드립니다.


홍콩, 마카오 맞춤여행을 원하시면 문의전화 혹은 카톡상담 남겨주시면 개개인의 상황에 가장 알맞은 맞춤여행 상품 안내드립니다.

2018.06.2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