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GTA 온라인 돈벌기 지금 랭킹 45...
worl**** 조회수 1,227 작성일2018.08.25
GTA 온라인 돈벌기

지금 랭킹 45정도 되구요, 퍼시픽 스탠다드 진행중이고, 돈은 55만달러정도 있는 뉴비입니다(퍼시픽 자금으로 10만달러나 나가다니!)

아파트는 알타 스트리트 보유하고 있고, 방탄 구루마도 보유중이에요.

습격 멤버 모이기가 힘들어서 당분간 저랑 제 지인 한분이랑만 진행하게 될 것 같은데...

1.한명~두세명이서 효율 좋게 돈 벌 수 있는 컨텐츠 추천

2.아르카디어스 비즈니스 센터를 사기 전에 살 만한 오피스

3. 반입/반출 에 필요한 여타 시설 견적
(오피스 포함, 대략적인 금액, ~달러 정도면 넉넉할 거다 정도로만 해도 괜찮습니다)

4.향후 진행 방향 추천(선택)

요렇게 부탁드립니다!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서 잘 모르겠더라구요...
GTA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taPlayer 스마
수호신 열심답변자 eXpert
2018 게임 분야 지식인 #GTA1위 #GTA분야별지식인 #그래픽설정전문 GTA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신습격을 추천드리자니 하필 랭크에서 딱 걸려버리는데다(랭크 제한이 있다는 건 아니고, 피통이...) 죽을 위험이 워낙에 커서 제껴야할 것 같습니다.

혼자서 할 때 효율이 가장 잘 뽑히는 건 시큐어 에이전시 CEO 쪽 사업, 즉 스페셜 패키지나 반입반출입니다.


2. 롬 뱅크 웨스트나 메이즈 뱅크 타워는 당연히 아르카디어스 비즈니스 센터보다 비싸고 딱히 이렇다할 메리트가 없어서 비추천. 남는 선택지는 메이즈 뱅크 웨스트 뿐입니다.

다만 메이즈 뱅크 웨스트도 조합만 잘 하면 적절한 효율을 뽑아낼 수 있으며 고속도로가 바로 근처라 인프라는 좋은 편입니다.


3. 반입반출을 위해선 '매매 이동수단 창고' 를 필요로 하는데, 가장 싼 라 메사 창고도 150만 달러를 깔고 시작하며 좀 도심에서 가깝다 싶어지면 250만 달러 가량까지 치솟는 기적의 가격을 선보입니다.

오피스야 50% 할인을 받는다고 한들, 매매 이동수단 창고는 할인이 그리 흔하지 않아서... 위치를 포기하면 '정가 기준' 으로 250만 달러에 끊지만, 위치 좀 신경쓰면 350만 달러 돌파의 각이 보이기 시작할 겁니다.


4. 어디까지나 '추천' 이기 때문에, 실제로 이 루트를 안 따르셔도 어떻게든 길은 나게 됩니다.

'CEO 시작 → 스페셜 패키지나 반입반출로 돈벌이 → 버자드 구입(스페셜 패키지 시 매우 중요, 반입반출에선 큰 메리트는 없습니다.) → 그리고 또(...) 돈벌이 → 벙커 등 심화 컨텐츠 진입' 루트를 추천드립니다.





2018.08.2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8.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