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애기이름 은서 어떤가요?
shyb**** 조회수 2,476 작성일2017.02.11
어머니가 아기 이름을 받아 오셨는데 윤진, 은유, 은서 이렇게 세개를 받아 오셨습니다.
은서가 마음에 드는데 은혜 "은", 천천히 "서" 뜻이 이렇네요.
천천히 "서"를 이름에 쓰는지 궁금 합니다.

애기는 정유년 닭띠 2월 9일 오전10시 48분생 최씨 성의 여자아기 입니다.
좋은 이름 있으면 추천도 부탁 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혜자
우주신 eXpert
#명리학자 #성명학자 #엑스퍼트제휴사 작명, 이름풀이 7위, 사주, 궁합, 운세 29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 신생아작명 ✓ 개명 ✓ 궁합·택일·적성 ✓ 사주 전문가 혜자입니다.



다행히 최은서가 친근하고 세련된 어감과 [금수금]오행으로 명주(주인공) 사주의 희용신과 발음, 한글 소리오행(초성기준)에도 적합한 이름입니다.

※ 한자의 선택은 획수한자(81수리)나 자원오행설, 불용한자에 구애 받지 말고 염원과 소망을 담은 한자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다시 권해 드린다면, 온화할은(誾)과 상서서(瑞)를 추천드립니다.

은서(誾瑞)란 "하늘과 땅의 상서로운 기운을 받아 건강하고 온화한 성품으로 성장하여 주변 사람들과도 잘 화합하며 높은 위치에 올라 복되고 두루 평안한 삶을 살아가며 사회가 바라는 큰 사람이 되라"는 의미로도 해석이 가능합니다.

♧ 사주에 부합되는 좋은 이름입니다.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훈민정음 해례본”의 소리오행(초성기준)-목구멍소리(수오행:ㅇ,ㅎ)와 입술소리(토오행:ㅁ,ㅂ,ㅍ)로 바로잡습니다.



2017.02.1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팔자제요:위천리, 명리사전:박재완, 천고팔자비결총해:하건충, 적천수:유백온, 훈민정음 해례본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박사작명소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   2월4일생부터 닭띠로 봅니다! ​좋은이름은 100년 이상 내몸 대신 잘써야 할, 부모가 준

가장 큰생애 첫선물이며, 돈보다 중요한건 *최고좋은 이름과 가장 안전한 평생직업* 입니다!


  좋은이름을 지을려면, 먼저 사주(=​8자=년월일시=간지 ​8글자)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오행(​5가지 기운=木火土金水)중에서 자신한테 피해를 주는 오행은 덜어주거나 피하고, 

자신한테 부족한 오행은 이름 두글자에 잘 넣어주면서, 발음오행 ​3글자.자원오행 ​3글자.

음양 ​3글자. 획수 ​4가지를 정확하게 잘 맞춰주며, 불용한자 ​500여글자도 안쓰는 등,

꼭 작명원리에 맞춰, 부르기 좋고 듣기 좋은 현대적인 스마트한 이름으로 지어야 좋습니다!

 

***위에 즉석에서 엉터리가 대충지어준 誾서는,획수부터 안맞고,,,

恩徐도 기본적인 획수부터 안맞으므로,다시 지어야 좋습니다!!

 

​*** 이름을 이렇게 잘못지으면,

진학 취업 결혼 건강 재물 명예 가족관계 부부해로 등에 커다란 타격을 당하게 됩니다! 

이는, 위의 작명원리를 모르고, 작명에 가장 필수적인 ​*사주분석*을 못해서 그런것입니다.

 

***지금처럼 좋은이름을 짓기위한 필수적인 사주분석을 정확하게 할려면 10분이상 걸리고,

사주를 보강해 주면서 작명원리에 맞는 좋은이름을 지을려면 ​*5시간*이상 걸린점도 참고하세요!

 

***가짜는,획수풀이만 해준것, 즉석에서  대충 지어준것, 파동,바다 하늘 나열한것,

귀신같은  그림그려 엉터리로 지어준것, 도표로 장황하게 사주쓴것,,,등은 절대 믿지마세요!!


*** 그간 부모가 대충 지어주거나, 용돈 몇만원 아끼려고 이런데서 대충 얻어지어준 사람들 

요즘 개명하느라, 크게 후회하며, 큰 심적고통 당하고 있으므로,,,  

​처음부터 완벽하게 장래​**교수**되는데 큰 지장 없도록 잘지어 진로교육 잘시켜주시기 바랍니다! 

(감정. 작명. 개명. 직업문의는,,,채택하신후 네임카드를 이용하세요).

*** 도움되셨길 바라며, 감사표시는 오직 ​채택입니다 *** 

2017.02.1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