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체코프라하 여행 질문 도와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738 작성일2018.10.07

프라하 일정인데,, 이렇게 많은걸 하루씩 다 볼 수 있나요?

프라하는 2-3일이면 다 본다고 하던데 막상 구역별로 일정 짜보니까 이렇게나 많더라구요 느긋하게보고싶었는데....

무리하게 넣어봤는데 다 돌아볼수는 있는건지 실제로 가본적이 없어서 감이 하나도 안오네요

써놔서 많은거지 돌아다닐만 한건가요?

프라하여행 경험있으신 분들 도와주세요 ㅜㅜ

*그 외에도 프라하 여행일정에 조언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1일

바츨라프 광장 - 국립박물관 - 오페라 하우스 - 무하박물관 - 나프르지코페 거리 - 국립극장 - 댄싱빌딩 -  드보르작 박물관 - 비셰흐라드

2일

시민회관 - 화약탑 - 하벨 시장 - 구시가지 광장 - 틴 성모 교회 - 골츠킨스키 궁전 - 얀 후스 동상 - 구시청사 - 스메타나 박물관

3일

카를교 - 캄파섬 - 존 레논 벽 - 승리의 성모마리아 교회 -말라스트라나  - 네루도바 거리 - 프란츠 카프카 박물관 - 페트르진 공원 - 프라하 성(+스타벅스) - 스트라호프 수도원 - 로레타 성당 - 프라하 성 왕실 정원 - 성벽위의 정원 - 성 비투스 성당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SauroPod
우주신
2022 여행 분야 지식인 중국 8위, 유럽 3위, 외국국기, 국가정보 6위 분야에서 활동
저는 5박 일정으로 프라하 근교까지 갔다왔는데

질문자님이 적으신 관광지들 다 일정에 맞게 보기 충분한 지역들입니다 .

1일차 여정을 살펴보면 시간많이 걸리는게 국립박물관과 오페라하우스가 각각 2시간 이상 소요될

것이고요. 나머지는 시간이 크게 걸리지 않아 적절하게 볼 수 있으실거 같습니다.

2일차 여정도 거의 다 구시가지 내에 있는 관광지라 여유 있게 돌아 보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1일차 나 3일차 여정 중 한 곳을 빼서 2일차에 넣으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3일차 여정이 사실상 프라하 관광의 메인인데 프라하성은 내부엔 별로 볼것이 없다 생각하는데

줄이 무척 깁니다. 프라하성 가실려면 무조건 아침일찍 가정 먼저 가셔야한다 생각합니다.

그 밖의 지역은 대부분 둘러보는 식이라 충분히 하루 내에 관광가능하시니 안심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다만 프라하 구시가지가 좀 구불구불하고 복잡해서 길을 잠깐 잃어버릴수도 있으니

길 잃지 않게 유의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루마님
우주신

충분합니다.

프라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중세도시가 기반이어서 걸어서 다 볼 수있습니다.

3번째 답변
zsy0****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유럽배낭여행 전문 스위트유로 입니다

네 프라하는 나라가 작아서 저 정도 루트도 무리없이 다닐 수 있어요  ^^

프라하에 대한 팁은 ! 여행자보험을 꼭 들어야 합니다 !!

보험을 들었다는 확인증 (영문으로 되어있어야 함.)을 소지해야 합니다.

거의..검사는 안하지만 혹시 몰라요 ~ 그거 소지안하고 있으면 벌금 냅니다 !!

그냥 종이한장 가방에 넣고 다니시면 돼요 !!

영문으로 된건 보험사에 말하면 보내줍니다 ^^

그리고 프라하성은 아침에 가는게 좋아요 !!

사진찍는 핫스팟에서 줄도 길고.. 올라갈때도 줄이 길어요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좋은 여행 되세요~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면 저희 스위트유로 카페에 오셔서 확인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