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꽉찬 속 그야말로 명품" 생활의 달인 콩 찹쌀떡 달인, 보쌈·순대 맛집 위치는?…인천 생활의 달인 콩 찹쌀떡 맛 어떻길래?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9-01-21 20:55

생활의 달인 콩 찹쌀떡 달인, 보쌈·순대 맛집에 네티즌 관심
(▲생활의 달인 콩 찹쌀떡, 보쌈, 순대 맛집이 인기다ⓒSBS 캡쳐)

21일 오늘 SBS 생활의 달인에서 콩 찹쌀떡 달인, 보쌈·순대 달인이 소개돼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는 콩 찹쌀떡 달인을 비롯해 숨어있는 맛의 달인으로 보쌈과 순대 맛집이 소개됐다.콩찹쌀떡 달인은 SBS 생활의 달인 '방송정보'에도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위치, 가격 등에 관심이 쏠렸지만 콩찹쌀떡 맛집은 인천시 충구 신포동에 위치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곳은 30년 경력에 빛나는 장용식 달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꽉찬 앙금과 찹쌀떡 특유의 식감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생활의 달인 보쌈달인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ㅊ'보쌈이다. 이곳은 푸짐한 양, 다양한 종류의 밑반찬을 자랑한다. 

순대 맛집은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ㄱ'순대다. 이곳은 아바이 순대를 주력으로 판매하며 돼지 대창속에 찹쌀밥, 선지 등의 다양한 부재료를 넣고 쪄내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한다. 

네티즌들은 "생활의 달인 보쌈 달인은 가성비 진짜 갑입니다" "강동구 길동 순대 맛집은 이름부터 퀄리티 느껴지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영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