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동건 조윤희 나이 딸 전 여자친구 연애사 

    이동건 조윤희 딸 로아 양의 얼굴이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동건 조윤희 나이 딸 전 여자친구 연애사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나이 딸 알아보기 



    배우 이동건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이며 아내 조윤희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입니다. 




    이동건 조윤희는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해 5월 임신 소식과 함께 혼인신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9월29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으며 12월 14일 득녀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9일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딸 로아 양의 돌잔치를 열었는데요. 당시 돌잔치에 참석한 하객 중 몇몇이 SNS에 로아 양의 사진을 올렸으며 해당 게시물은 기사화돼 급속도로 퍼져 나갔는데요. 




    이에 조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의사와 관계없이 저희 딸 로아 사진이 SNS에 노출되었고 기사화되어 당황스럽고 속상해서 글을 올려요. 로아의 얼굴이 이렇게 노출되는 건 부모로서 너무나 원치 않는 일입니다. 로아의 사진이 더 이상 노출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조윤희의 글은 급속도로 퍼져나갔으며 딸 노출 자제 요청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다양했는데요. '부모로서 동의 없이 딸의 사진이 노출되는 것은 기분 나쁠 만하다'라는 누리꾼들도 있었지만 '돌잔치때 미리 공지했으면 조용히 넘어갔을 일이다' '이미 방송에서 공개된적 있는데 지인만 괜히 당황했겠네'라는 반응을 보여며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분분한 의견에 논란이 커지자 조윤희는 결국 SNS글을 삭제했습니다. 



    한편 이동건 조윤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과거 이동건 전 여자친구등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동건은 과거 KSB 드라마 '낭랑18세'에서 만나 한지혜와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영화 'B형 남자친구'에서 주연으로 함께 출연하면서 사랑을 키워갔습니다. 이후 3년여 동안 열애 사실을 숨겨오다가 당당히 공개 연애를 선언해 관심을 모았지만 연애 4년만에 결별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이동건은 지난 2015년 5월 한중합착영화 '해후'를 같이 촬영하면서 서로에대해 호감을 가지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2015년 7월 열애를 인정했으나 1년 7개월 만인 지난해 2월 결별소식을 전했습니다. 당시 양측은 '이동건과 지연이 2016년  12월 결별했다. 두 사람은 서로 응원해주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