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33 (금)
[이슈Q] '동상이몽2' 한고은X한나라 자매 케미에 설현X김주현, 홍진영X홍선영 ★자매 재조명
상태바
[이슈Q] '동상이몽2' 한고은X한나라 자매 케미에 설현X김주현, 홍진영X홍선영 ★자매 재조명
  • 심언경 기자
  • 승인 2019.01.2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심언경 기자] 배우 한고은이 동생 한나라와 함께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묘하게 닮은 두 사람의 이미지부터 자매라서 가능한 가정사 고백까지 공개되면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덥혔다. 이에 앞서 방송으로 공개됐던 설현과 홍진영의 언니에게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 가운데, 한고은 동생 한나라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이날 한고은의 막냇동생 한나라는 남편 데이빗과 두 딸과 함께 한국 땅을 밟았다. 1년 만에 재회한 한고은 자매는 서로의 결혼생활을 공유하며 안부를 물었다. 

한나라는 한고은의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빼다 박아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함께 스테이크와 갈비찜을 요리하며 자매 케미를 뽐내 훈훈함을 더했다.

또 한나라는 한고은에게 "언니가 어렸을 때부터 가정을 위해 너무 많은 희생을 했다"며 고마움을 전해 애틋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엠넷(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제공]

 

한고은, 한나라의 자매 케미에 시청자들은 설현 김주현 자매와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떠오른다는 반응이다. 앞서 설현 김주현 자매와 홍진영 홍선영 자매 역시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설현은 지난 2018년 12월 엠넷(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에 친언니 김주현과 함께 출연했다. 김주현은 설현 못지않은 미모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설현과 김주현은 얼굴 뿐 아니라 평소 생활까지 닮아 있었다. 두 사람이 보여준 현실 자매의 일상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할 만큼 흥미진진해 엠넷(Mnet) 신규 예능이었던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에 화제성을 더했다.

홍진영 홍선영 자매도 빼놓을 수 없는 스타 자매다. 두 사람은 현재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함께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친구 같은 자매 사이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특히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은 첫 출연부터 엄청난 관심을 모았다. 유쾌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선사한 그는 홍진영을 능가하는 매력으로 출연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한고은, 설현, 홍진영은 방송을 통해 언니나 여동생을 공개하면서 그 효과를 톡톡히 봤다. 이들은 자매와 함께 하는 일상을 가감없이 선보이며 진솔한 매력까지 획득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 세 자매의 케미를 방송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게 되는 이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