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인천 돌잔치 음식점 추천 부탁합니다.
leeg**** 조회수 9,522 작성일2009.06.22

저와 와이프 모두 인천이 고향인데 직장 관계상 지방에서 살고 있습니다. 친지들이 많이 있는 인천에서 돌잔치를 하고 싶은데요. 제가 올라가서 직접 보며 탐문할 시간적 여유가 없기에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날짜는 다음달 12일입니다.

일단 인원수는 친지, 지인들 포함 20~30명 정도 될거 같고요.

날짜가 촉박한 관계로 뷔폐 예약은 힘드리라 생각되기 때문에 룸이 딸려 있어 조용하며 돌잔치 이벤트를 해주는 음식점이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지식인 운영원칙상 직접 상호명을 거론하기 어렵다 들었습니다.

답변에는 사진이나 간단한 소개를  달아주시고 쪽지로 상호명을 보내주시면 채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급적 (삼산동~부평~서구 가좌동) 이내 음식점으로 추천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njh3****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한정식집은 어떻습니까?저희 처형이 소담원(학익동)이라는 곳에서 했는데 가격과 그가격에 맞는 맛?어느정도 무난했구요.뭐 저곳아니라도 웬만한 한정식집에서는 말하면 거의다 해주는거 같습니다.

아!제가 저희처가집 집들이 할때 그냥 시청앞에있는 영빈관에서 했는데 음식도 깔끔하고 좋았었구요.

그리고 제가 강추하는 부천에 드'마리스라구 씨푸드부페가 있습니다.1인당 30000원이 조금 넘구요...

맛이랑 써비스가 좋습니다. 따로 돌잔치 해줄만한 방이 마련되서 이벤트도 하더군요.저희 와이프가 돌잔치하게되면 멀더라도 여기서 지인들만 모시고 하자하더군요...일반웨딩부페랑 차원이 다릅니다.정말 베리베리굿@.@

제가 사는 곳은 인천 남구 용현동 이구요,저희 지인들도 인천 여기저기 서울 여기저기 흩어져 계시지만.만약 크게 돌잔치 할게 아니라면? 드'마리스>>영빈관>소담원 이정도?비중으로 할거 같네요..

2009.06.2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iyu****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혹시나 돌상이 필요하시다면 http://cafe.naver.com/bebeangelo 한번 들려주세요~ 패키지 가격도있으니깐요~

 

^^ 웨딩홀이나 뷔페쪽은 알지만.. 음식점이라 잘모르겠군요..

2009.06.2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