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도시락, 카카오톡 선물하기 '생일상 도시락'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 기자]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생일 선물로 활용할 수 있는 도시락 메뉴인 ‘생일상 도시락’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16일부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모바일 상품권으로 판매되는 본도시락의 ‘생일상 도시락’은 흑미밥과 미역국, 삼채불고기잡채, 오색진미전, 4구 반찬 등 기존 메뉴들을 새롭게 재구성해 생일상으로 어울릴만한 한 상 차림의 도시락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뉴의 특성상 선물하기 편리한 모바일 상품권으로만 판매를 진행함으로써 생일 선물로 든든한 한 끼 도시락을 주고받을 수 있게 했다.

 
본도시락의 생일상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 가격은 15,000원이며, 전국 약 250개 본도시락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본도시락은 ‘생일상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생일상 도시락’의 모바일 상품권을 기존 15,000원에서 34%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1인 2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5천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소진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최근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는 젊은층이 증가하면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생일상 도시락이 큰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 새롭게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미역국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로 푸짐하게 구성된 본도시락의 생일상 도시락으로 가족 및 연인, 친구들에게 생일날 따뜻한 마음을 함께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을 통해 3천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에 등록된 본도시락 매장에서 메뉴 주문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