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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본아이에프, 모바일 상품권 매출 전년比 44%↑

본아이에프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본아이에프



본죽·본도시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지난 7월부터 11월까지 모바일 상품권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44%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기프트본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고 자사 브랜드인 본죽과 본도시락의 메뉴가 이색적이면서도 간편한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 받으면서 나타난 결과로 보인다.

특히 본죽은 수능을 앞둔 지난 10월12일부터 11월17일까지 불낙죽 메뉴의 모바일 상품권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144% 증가했다. 또한 본도시락의 경우에도 매장에서 판매하는 '쇠고기 미역국 도시락'을, '생일엔 미역국'이라는 콘셉트의 모바일 상품권으로 소개함으로써 이색적이고 의미 있는 생일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본죽과 본도시락의 메뉴들이 보양식 및 수능 선물, 생일 선물 등 여러 가지 이색 선물로 주목 받으면서 자사 모바일 상품권의 판매량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다가오는 연말에는 동지, 크리스마스, 각종 송년회 등 다양한 행사 있는 만큼 모바일 상품권의 판매량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본아이에프의 공식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트본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쉽고 편리하게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선물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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