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오늘의 질문

게스트 사진

오늘의 질문 초대석 PD를 꿈꾸세요?
조승욱 PD님에게 물어보세요!

QPD를 꿈꾸세요? 조승욱PD님에게 물어보세요!

올해로 개국 5주년을 맞은 JTBC는 <비정상회담><히든싱어><썰전><냉장고를 부탁해><아는 형님> 등 줄줄이 성공작을 내놓고 있는데요, 오늘은 JTBC 예능국을 이끌고 있는 조승욱 PD님을 초대석에 모셨습니다. 20년째 예능 PD로 지내오신 조승욱PD님께, PD라는 직업에 대해서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서 궁금한 내용을 물어보세요. 여러분이 묻고 조승욱PD님이 답변합니다.

질문 참여기간 : 8월 1일 ~ 8월 10일

참여기간 종료 후, 몇 개의 질문을 선택하여 조승욱 PD님이 직접 답변해주십니다.

소개본인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JTBC에서 예능 프로그램을 만드는 조승욱 PD입니다. 1997년 KBS에 입사해서 KBS PD로 15년, JTBC PD로 5년, 합쳐서 20년 째 예능PD로 일하고 있고 <슈퍼TV 일요일은 즐거워><해피투게더-쟁반 노래방><지금 만나러 갑니다><윤도현의 러브레터><야행성><히든싱어>등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했습니다. 현재는 JTBC 제작2국의 CP(책임 프로듀서)로서 <비정상회담 시즌2><솔로워즈>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고 올 하반기에 선보일 새로운 프로그램들을 기획중입니다. PD라는 직업에 대한 질문도 좋고, 제가 했던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도 좋습니다. 궁금하신 점 질문 주시면 제가 느끼고 경험한 바를 토대로 최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입력한 글자수0/전체 입력 가능한 글자수100)
참여자 883

마음에 드는 답변을 모두 추천할 수 있습니다.

지식iN 운영원칙에 따라 활동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