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민진웅 여자친구 '노수산나', 과거 이희준과 결별 사유보니 "안타까워"…노수산나 나이 및 경력도 재조명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9-01-28 14:48

민진웅과 동갑내기, 한국예술종합학교 동문 노수산나에 네티즌 관심 폭발
(▲배우 민진웅의 여자친구 배우 노수산나 나이가 화제다 ⓒ노수산나 인스타그램)

'노수산나'가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남자친구 민진웅과의 첫만남 및 전 남자친구 이희준과의 열애설이 재조명 되고 있다.
 
(▲배우 민진웅의 여자친구 배우 노수산나 나이가 화제다 ⓒ노수산나 인스타그램)

노수산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카롱을 들고 있는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노수산나는 "마카롱 먹고 오늘 2회 공연 으쌰"라고 적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나우리 배우님 또 보러가고싶어" "힘내세요 릴리"  "쌰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민진웅의 여자친구 배우 노수산나 나이가 화제다 ⓒ노수산나 인스타그램)

노수산나는 과거 배우 이희준과 공개 연애를 선언한 바 있다. 두 사람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선후배 사이로 지난 2011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하지만 열애 3년만인 2014년 결별했다. 당시 이희준 소속사 관계자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 자세한 결별 이유는 배우 개인적인 일이라서 잘 모르겠다"고 전했다.

노수산나는 영화 '숨바꼭질', 연극 '너와 함께라면', 'B언소'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현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현재 연극 '톡톡'에 출연 중이며 동갑내기이자 한국예술종합학교 동문인 민진웅과 열애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