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 벤 스틸러 누구? 여행자극 영화 ‘윌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감독, 줄거리는?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1-28 17:31

▲영화 '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의 주연인 벤 스틸러 (사진=ⓒ네이버 영화)


 
영화 ‘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영화 ‘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의 줄거리와 결말과 더불어 ‘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의 주연 배우인 벤 스틸러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영화 '윌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의 감독이자 주연인 벤 스틸러 (사진=ⓒ네이버 영화)




‘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에 출연한 벤 스틸러는 영화 ‘윌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의 감독과 주연을 동시에 맡은 것으로 유명하다. 영화 ‘윌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라이프’라는 잡지사에서 근무하면서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윌터가 한 장의 사진의 행방을 찾기 위해 세계 곳곳을 다닌다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 ‘윌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감동적인 줄거리를 서사할뿐 아니라 아이슬란드·그린란드의 아름다운 자연까지 카메라에 담아 많은 영화팬들로 하여금 ‘힐링 영화’, ‘여행 욕구 자극 영화’라는 후기를 받기도 했다.
 
‘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의 주연이자 영화 ‘윌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박물관이 살아 있다2’ 등에 출연한 벤 스틸러는 1965년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