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하성운 ‘잊지마요’에 박지훈 참여, “소중한 인연 영원히 이어지길”

2019-01-28 19:10:17

[연예팀] 하성운이 ‘잊지마요’를 공개했다.

1월28일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금일(28일) 오후 6시 워너원 박지훈이 피처링에 참여한 하성운의 디지털 싱글 ‘잊지마요’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잊지마요’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하성운의 감미로운 목소리 그리고 워너원으로 함께했던 박지훈의 피처링이 어우러진 곡. 하성운이 워너원 활동 중 틈틈이 작업한 곡으로, 네이버 V앱을 통해 워너원 앨범 수록곡 중 ‘불꽃놀이’를 만들기 전 만든 곡이 있었다고 언급했을 때의 그 곡이다.

이에 앞서 하성운의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금일부터 팬 카페, 유튜브 그리고 V앱 등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팬들과의 소통에 들어갔다.

하성운은 “드디어 나 하성운의 공식 팬 카페가 오픈 됐다. 앞으로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 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나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와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속사 관계자는 “하성운과 박지훈의 호흡이 매우 잘 맞아 ‘잊지마요’ 녹음을 순조롭게 끝낼 수 있었다”며 “하성운과 박지훈의 소중한 인연이 영원히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1월27일 워너원 마지막 콘서트를 마친 하성운은 2월 발매할 미니 앨범 작업을 위해 설날 연휴도 반납한 채 앨범 작업에 집중할 계획.(사진제공: 스타크루이엔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